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커스틴 던스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메리제인♡피터파커!?)

by 영드림 2019. 5. 19.
반응형

- 커스틴 던스트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
Kirsten Dunst
(열애설 포함)




영화 스파이더맨에서 메리제인역을 맡았던 커스틴 던스트!


매력적이고 참 이쁜 배우죠!


과연 그녀의 남자친구들은 어떤 남자들일까요?


01. 제이크 호프만 Jake Hoffman


커스틴 던스트의 첫 남친은 제이크 호프만이네요!


1998년에 연애를 했고 참고로, 제이크 호프만은 미국 배우입니다!





02. 벤 포스터 Ben Foster


커스틴 던스트와 벤 포스터가 2000년대 초반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03. 토비 맥과이어 Tobey Maguire


오! 스파이더맨 피터파커와 메리제인이 실제로 연애를 했군요!!


아... 100% 사귄게 아니구나...


커스틴 던스트와 토비 맥과이어가 공식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스파이더맨 감독인 '샘 레이미'가 인터뷰에서


둘의 관계가 친구 이상이라고 말해버렸다고 해요!!


감독이 말한거니 거의 사귄거라고 봐야하지 않을까요?ㅋㅋ


04. 제이크 질렌할 Jake Gyllenhaal


소개로 사귀게된 커스틴 던스트와 제이크 질렌할!


제이크 질렌할의 누나의 소개로 둘이 만나게됐고 거의 3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크으...


요즘 제이크 질렌할 좀 잘생겼네요.





05. 아담 브로디 Adam Brody


열애설이네요!


2007년, 커스틴 던스트와 아담 브로디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06. 파브리지오 모레티 Fabrizio Moretti


2007년, 밴드 '스트록스'의 드러머인 프브리지오 모레티와 커스틴 던스트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공식적인 연애는 아니네요!


07. 조니 보렐 Johnny Borrell


2007년, 밴드 '레이저라이트'에서 보컬과 기타를 맡은 영국인 '조니 보렐'과 커스틴 던스트가 축제에서 만난 후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커스틴 던스트가 한 때 뮤지션에게 관심이 많았나보네요ㅋㅋ





08. 저스틴 롱 Justin Long


2008년, 커스틴 던스트와 저스틴 롱이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퍼졋습니다!


09. 제이콥 소보로프 Jacob Soboroff


커스틴 던스트가 이번에는 유투버와 연애를 했군요!


유튜버인 제이콥 소보로프와 커스틴 던스트가 2008년에 연애를 시작해서 2009년에 헤어졌습니다!


10. 제이슨 보셀 Jason Boesel


공식적으로 연애한건 아니지만 커스틴 던스트와 제이슨 보셀이 함께 놀러다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썸타고 있었나보네요ㅋㅋ


11. 가렛 헤드룬드 Garrett Hedlund


2011년, 커스틴 던스트와 가렛 헤드룬드가 연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4년뒤 둘은 결별했네요 ㅠ


남자분을 어디서 봤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렛 헤드룬드는 미국 배우입니다ㅋㅋ


12. 제시 플레먼스 Jesse Plemons


지금으로부터 3년전인 2016년, 커스틴 던스트와 제시 플레먼스가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 초, 둘은 약혼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5월, 커스틴 던스트가 아들을 낳았네요!


그나저나 아들도 가졌는데 결혼은 안하나요?ㅋㅋ







(이전글)


2019/05/16 - [스타들의 연애] - 미란다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결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