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장클로드 반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 4명의 여자와 5번의 결혼)

by 영드림 2021. 5. 23.
반응형

장클로드 반담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Jean Claude Van Damme)

오늘은 스티븐 시걸에 이어 액션 영화의 대가인 장클로드 반담의 여자친구들을 만나보겠습니다!

 

장클로드 반담의 연애사 스케일은 좀 남다르네요. 4명의 여자와 5번의 결혼이라니...

 

재혼도 재혼인데 결혼 5번이라는 횟수가 엄청나군요.

 

그럼 지금부터 장클로드 반담의 사랑을 한명씩 만나보실까요!

 

1. Maria Rodriguez 마리아 로드리게스

 

반담 형님의 첫 결혼 상대인 여자는 바로!

 

마리아 로드리게스!

 

결혼 기간 : 1980 ~ 1984

2. Cynthia Derderian 신시아 데르데리안

 

반담 형님의 두번째 부인은 바로!

 

신시아 데르데리안!

 

따로 사진이 없어서 반담 형님 사진으로 대체했네요ㅠ

 

결혼 기간 : 1985 ~ 1986

 

3. Gladys Portugues 글래디스 프로투게스

 

장클로드 반담의 3번째 부인은 글래디스 프로투게스입니다!

 

몸짱 여자네요.

 

참고로 이 여자와 마지막에 다시 재혼을 하게됩니다.

 

결혼 기간 : 1987 ~ 1992

 

반응형

4. Darcy LaPier 다르시 라피에르

 

4번째 결혼 상대는 다르시 라피에르입니다.

 

결혼 기간 : 1994 ~ 1997

 

5. Gladys Portugues 글래디스 프로투게스

 

다시 돌아온 글래디스 프로투게스!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반담 형님이 몸짱 누나와 재혼을 하게 되네요.

 

결혼 기간 : 1999 - 현재

반담 형님 또 이혼하면 저렇게 제대로 한방 맞을 수도 있겠네요.

 

 

(이전글)

스티븐 시걸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결혼만 3번??)

 

스티븐 시걸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결혼만 3번??)

< 스티븐 시걸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Steven Seagal (열애설 포함) 옛날 액션영화에서 그냥 밀면 다 아작나는 것으로 유명했던 배우죠. 바로 스티븐 시걸!! 지금부터 스티븐 시걸이 사귄 여자친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