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스티븐 시걸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결혼만 3번??)

by 영드림 2021. 5. 22.
반응형

 

< 스티븐 시걸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Steven Seagal

(열애설 포함)

옛날 액션영화에서 그냥 밀면 다 아작나는 것으로 유명했던 배우죠.

 

바로 스티븐 시걸!!

 

지금부터 스티븐 시걸이 사귄 여자친구들을 만나보겠습니다!

 

스티븐 시갈이라고 해야하는지 스티븐 시걸이라고 해야하는지 헷갈리네요.

제이미 거츠 Jami Gertz

 

첫 여자분은 열애설이네요.

 

스티븐 시걸과 제이미 거츠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진적이 있습니다.

 

제이미 거츠는 여배우입니다.

 

 

후지타니 미야코 Miyako Fujitani

 

스티븐 시걸과 일본인인 후지타니 미야코가 결혼 생활을 하게되네요.

(1974 - 1986)

 

하지만 아쉽게도 결국 이혼 선언!

에이드리언 라루사 Adrienne Larussa

 

스티븐 시걸이 두번째 부인을 맞이합니다. 그 여자의 이름은 에이드리언 라루사네요!

(1984 - 1987)

켈리 르브락 Kelly LeBrock

 

스티븐 시걸이 또 다른 여자친구와 결혼을합니다! 여배우이자 모델인 켈리 르브락이군요!

(1987 - 1996)

 

이 여성분은 영화 "The Woman in Red"로 데뷔했었습니다.

 

외모가 매혹적이네요.

 

 

아리사 울프 Arissa Wolf

 

스티븐 시걸이 아리사 울프라는 여자와 연애를 했습니다.

(1995)

 

덩치 엄청 크네요. 무슨 곰 같네요.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마음에 드네요.

 

스티븐 시걸 형님도 인기를 어찌할줄 몰랐나봅니다. 결혼을 3번이나 하신걸 보니...ㅋ

 

위자료...

 

ANYWAY

 

이번에 옛날 액션 배우 스티븐 시걸 형님의 연애사를 알아봤으니

 

다음글은 장 끌로드 반담 형님의 연애사를 알아봐야겠네요!

 

다음에 봐요~

(이전글)

콜린 파렐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도대체 몇명이야!?)

 

콜린 파렐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도대체 몇명이야!?)

< 스타들의 연애 > - 콜린 파렐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Colin Farrell (열애설 포함) 영화 폰부스, 토탈리콜 등에서 강한 인상을 보여준 콜린 파렐! 정말 잘생겼군요. 과연 콜린 파렐의 여자친구는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