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덴젤 워싱턴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Feat.자식 부자)

by 영드림 2020. 8. 22.
반응형

스타들의 연애사

덴젤 워싱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 -

Denzel Washington

 

 

많은 명작 영화에 출연한 배우 덴젤 워싱턴!

 

특히 더 이퀄라이저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죠!

 

뭔가 여자들에게 엄청 자상할 것 같고 젠틀할 것 같은 덴젤 워싱턴은 실제로 어떤 여자들과 만났을까요??

 

지금부터 덴젤 워싱턴의 연애사를 알아보겠습니다!

 

 

 

1. 조이 필빈 Joy Philbin

 

덴젤 워싱턴과 미국 유명인인 조이 필빈이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었습니다.

(2002년)

 

첫 소식은 열애설이네요!

 

2. 산나 라단 Sanaa Lathan

 

이번에도 열애설!

 

덴젤 워싱턴의 여자친구가 산나 라단이라는 열애설이 2003년에 돌았습니다.

 

둘이 영화 아웃 오브 타임을 촬영하면서 덴젤 워싱턴이 산나 라단과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소문이 퍼졌네요!

 

하지만 여자 배우 산나 라단이 계속해서 부인했다고 해요.

 

진실은 둘만이 알겠군요!

반응형

3. 폴레타 피어슨 워싱턴 Pauletta Pearson Washington

 

사실 덴젤 워싱턴은 오래전에 결혼을 했고 현재까지 계속해서 결혼 생활을 이어오는 부인이 있습니다.

 

덴젤 워싱턴의 와이프는 바로!

 

미국 여배우 폴레타 피어슨 워싱턴입니다.

 

둘다 이름에 워싱턴이 들어가네요ㅋㅋ

 

둘은 1977년에 영화 '윌마(Wilma)'에서 첫 만남을 가졌으며 1983년 6월 25일에 결혼을 했네요.

 

둘은 무려 4명의 자식이 있으며 그 4명의 자식 중에서도 2명은 쌍둥이라고 하네요ㅋㅋ

 

멋있다!

 

역시 덴젤 워싱턴... 저의 예상과 다르지 않게 이혼을 하거나 하진 않았네요.

 

뭔가 진득한 맛이 있는 남자 배우인 것 같습니다!

 

그럼 전 다음에 더 재밌는 스타들의 연애로 찾아 뵐게요!

 

안녕!

 

(이전글)

마이클 더글라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1명?!)

 

마이클 더글라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1명?!)

스타들의 연애 - 마이클 더글라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Michael Douglas 영화 더 게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배우 마이클 더글라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멋진 배우죠. 뭔가 중후하고 부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