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에미 로섬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이혼재혼)

by 영드림 2020. 2. 27.
반응형

할리우드 스타 연애사

- 에미 로섬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Emmy Rossum

(열애설 포함)

 

 

영화 드래곤볼 그리고 투모로우 등에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배우 에미 로섬!!

 

미모가 상당하죠!

 

뭔가 순수하고 깨끗하면서 예쁜 느낌?? 한국의 한효주같은 느낌이랄까?

 

이렇게 아름다운 에미 로섬은 과연 어떤 남자들을 만나왔을지 궁금하군요!

 

지금부터 에미 로섬의 남자친구들을 과거부터 한 명씩 만나보겠습니다.

 

1. 데이비드 와일든스타인 David Wildenstein

 

2005년에 에미 로섬데이비드 와일든스타인이라는 유명 예술품 딜러와 연애를 했습니다!

 

2. 토퍼 그레이스 Topher Grace

 

그 다음 에미로섬의 남자친구는 토퍼 그레이스네요!

(2005년 ~ 2007년 2월)

 

어디서 많이 본 배우죠?ㅋㅋ

 

스파이더맨3에서 블랙 스파이더맨을 연기했던 남자 배우입니다!

 

(이전글)

토퍼 그레이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9명!? 대박!!)

 

 

 

3. 마일로 벤티밀리아 Milo Ventimiglia

 

2007년 2월에 에미 로섬마일로 벤티밀리아가 짧게 연애를 했었다고 하네요!

 

이 분은 미국 배우인데 미국 드라마 '히어로즈'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았었습니다.

 

(이전글)

마일로 벤티밀리아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6명!!??)

 

4. 크리스 에반스 Chris Evans

 

오! 캡틴 아메리카!

 

하지만 아쉽게도 열애설이네요ㅠ

 

에미 로섬크리스 에반스가 2007년 3월에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돌았었습니다!

 

실제로 공식적으로 연애를 했었으면 참 좋았을 것 같네요! 아쉽ㅠ

 

(이전글)

캡틴 크리스 에반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2명!?)

 

 

 

 

5. 저스틴 시겔 Justin Siegel

 

2007년 3월에 에미 로섬은 음악 사업에 종사했던 저스틴 시겔이라는 남자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오~

 

그리고 2008년 2월 17일에 에미로섬은 이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네요!! 축하축하!!

 

하지만 기쁨도 잠시ㅠ

 

2009년에 이 부부는 이혼을 하게 되네요ㅠ

 

6. 아담 듀리츠 Adam Duritz

 

이혼을 겪은 에미 로섬이 새로운 남자를 만났습니다!

 

에미로섬아담 듀리츠가 연애를 했었군요!

(2009년 10월 ~ 2010년 9월)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이 남자는 뮤지션입니다.

 

 

 

7. 타일러 제이콥 무어 Tyler Jacob Moore

 

에미 로섬이 뮤지션 남친과 헤어지고 새로 만난 남자친구는 타일러 제이콥 무어라는 남자 배우네요!

(2011년 4월 ~ 2013년 7월)

 

남자 분이 참 건장하고 건강해 보이네요!

 

둘이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약 2년을 사귀고 헤어졌다는 사실이 조금 아쉽군요ㅠ

 

8. 샘 에스마일 Sam Esmail

 

마침내 에미 로섬이 운명의 남자를 만났군요!

 

에미 로섬샘 에스마일과 2013년에 연애를 시작했고 2017년 5월에 재혼을 했습니다!

 

배우인 에미 로섬은 결국 영화 감독과 결혼을 하게 되네요ㅋㅋ

 

이번에도 이혼하지말고 행복하게 사시길 바랄게요~

 

이상!

 

끝!

 

 

 

(이전글)

 

도널드 트럼프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실화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