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토퍼 그레이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9명!? 대박!!)

by 영드림 2020. 2. 15.
반응형

할리우드 스타 연애사

- 토퍼 그레이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 -

Topher Grace

 

 

영화 스파이더맨에서 악역 블랙 스파이더맨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준 토퍼 그레이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여자를 만났고 대단한 여자를 만났더군요.

 

그럼 토퍼 그레이스가 어떤 여자와 연애를 했을지?

 

토퍼 그레이스의 여자친구들을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1. 테레사 팔머 Teresa Palmer

 

토퍼 그레이스테레사 팔머가 사겼었군요!

 

이 여자는 호주 여배우입니다.

 

 

 

2. 스칼렛 요한슨 Scarlett Johansson

 

오...

 

토퍼 그레이스의 전여친이 스칼렛 요한슨이라는 사실은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사진은 영화 어벤져스의 한 장면이군요! 아이언맨이었나... 기억이 가물가물...ㅋㅋ

 

(이전글)

스칼렛요한슨과 연애했던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3. 로라 프레폰 Laura Prepon

 

토퍼 그레이스의 여자친구가 로라 프레폰이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 여자도 직업이 배우네요!

 

4. 케이티 멜루아 Katie Melua

 

다음은 퍼 그레이스가 뮤지션과 연애를 했네요.

 

바로 케이티 멜루아라는 여자를 만났었습니다.

 

 

 

5. 이방카 트럼프 Ivanka Trump

 

허어...

 

이 분과도 연애를 했었다니...ㅋ

 

토퍼 그레이스가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딸 이방카 트럼프와 연애를 했었습니다!

 

거물을 놓쳤군요!

 

(이전글)

이방카 트럼프의 남자친구 모음!!(Feat.연예인 포함 6명!!??)

 

6. 지니퍼 굿윈 Ginnifer Goodwin

 

다음 토퍼 그레이스의 과거 여자친구는 미국 여배우 지니퍼 굿윈입니다.

 

7. 에미 로섬 Emmy Rossum

 

토퍼 그레이스에미 로섬을 만났었습니다.

 

미모가 정말 아름답군요!

 

참고로 이 여자는 미국 배우입니다.

 

 

 

8. 오드리 토투 Audrey Tautou

 

다음 그레이스의 여자친구는 프랑스 여배우네요!

 

이름은 오드리 토투!

 

9. 앤 해서웨이 Anne Hathaway

 

마지막은 다양한 영화를 통해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은 앤 해서웨이입니다!

 

이것으로 총 9명이네요!

 

이 형 능력잔가?

 

한국에서는 거의 상상할 수 없는 연애사인 것 같네요!

 

이상 토퍼 그레이스의 여자친구들을 만나봤습니다.

 

안녕!

 

 

 

(이전글)

바네사 허진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딱 3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