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해리슨 포드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결혼만 세 번)

by 영드림 2020. 2. 2.
반응형

할리우드 연애사

- 해리슨 포드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Harrison Ford

(열애설 포함)

 

 

'인디아나 존스'하면 해리슨 포드죠!

 

지금은 나이가 들었지만 여전히 멋진 해리슨 포드!

 

과연 그는 어떤 여자들과 연애를 해왔을까요??

 

지금부터 해리슨 포드의 여자친구들을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이브 바비츠 Eve Babitz

 

1980년대에 해리슨 포드이브 바비츠라는 여자와 열애설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여성은 당시 미국 예술가 및 작가로 활동했고 실력을 인정받아 각광을 받고 있었다고 하네요.

 

이에 해리슨 포드뿐만 아니라 여러 유명한 배우들과 열애설이 있었다고 합니다.

 

 

 

 

 

 

 

 

 

2. 하이디 폰 벨츠 Heidi von Beltz

 

해리슨 포드와 스턴트 우먼인 하이디 폰 벨츠가 아주 짧게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이 여자는 잭 니콜슨과도 연애를 한 경험이 있다고 하네요.

 

3. 라라 플린 보일 Lara Flynn Boyle

 

2001년에 해리슨 포드가 여배우 라라 플린 보일와 불륜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 루머로 인해 당시 해리슨 포드가 그의 부인인 멜리사 매티슨와 이혼한 계기가 되었다고 하네요.

 

4. 미니 드라이버 Minnie Driver

 

2001년에 해리슨 포드미니 드라이버가 짧게 연애를 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해리슨 포드는 이혼한 상태였고 미니 드라이버는 남자배우 조슈 브롤린과 파혼한지 얼마 안된 상태였다고 하네요.

 

해리슨 포드 형님께서 잘생긴 할리우드 스타 배우답게 복잡한 연애사를 가지고 있네요ㅋㅋ

 

(이전글)

조슈 브롤린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타노스 결혼만 3번!?)

 

조슈 브롤린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타노스 결혼만 3번!?)

- 조슈 브롤린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osh Brolin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앤드게임 최고의 악당 타노스! 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죠! 다들 조슈 브롤린이 타노스를 연기했다는건 모르더라구

youngdream.tistory.com

 

 

 

 

 

 

 

 

5. 캐리 피셔 Carrie Fisher

 

영화 속 커플이 실제 커플이 되었습니다.

 

스타워즈를 함께 촬영했던 해리슨 포드캐리 피셔가 약 3개월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당시 해리슨 포드는 다른 여자와 결혼한 상태였다고 하네요.

 

나쁜남자!!ㅋㅋ

 

그리고 캐리 피셔는 불륜적인 사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언론에 알린 것을 후회한다고 하네요.

 

6. 매리 마쿠아트 Mary Marquardt

 

해리슨 포드가 직업이 삽화가이자 요리사인 매리 마쿠아트라는 여자와 결혼을 했습니다!

(1964년 ~ 1979년)

 

소문에 의하면 매리 마쿠아트가 해리슨 포드와 위에서 언급했던 캐리 피셔가 한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을 포착했고

 

그 이후로 부부 사이가 끝났다고 하네요.

 

 

 

 

 

 

 

 

7. 멜리사 매티슨 Melissa Mathison

 

해리슨 포드가 이번엔 영화 E.T의 시나리오 작가인 멜리사 매티슨 재혼을 했습니다!

(1983년 ~ 2004년)

 

해리스 포드가 합의만 하는데 비용이 118만달러가 들었다고 하네요... ㅎㄷㄷ

 

8. 칼리스타 플록하트 Calista Flockhart

 

2009년 발렌타인 데이때 해리슨 포드칼리스타 플록하트에게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그 전에 8년간 만나왔다고 하네요.

 

여자는 그 프로포즈를 받아들이고 결국 2010년에 둘은 결혼을 합니다.

 

둘은 22살이라는 많은 나이차이가 나지만 칼리스타 플록하트는 이를 전혀 신경쓰지 않고

 

해리슨 포드옆에서 아침에 일어나는게 행복하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크으...

 

결국 해피앤딩이어서 다행이네요ㅋㅋ

 

해리슨 포드 형님 이제 이혼하지 말고! 재혼하지 말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이전글)

엠마 왓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엠마 왓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할리우드 연애사 - 엠마 왓슨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Emma Watson (열애설 포함) 영화 해리포터를 시작으로 어릴 때 부터 봐왔던 할리우드 여배우 엠마 왓슨!! 역시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어릴 때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