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엠마 왓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3명??!!!!)

by 영드림 2020. 1. 28.
반응형

할리우드 연애사

- 엠마 왓슨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Emma Watson

(열애설 포함)

 

 

영화 해리포터를 시작으로 어릴 부터 봐왔던 할리우드 여배우 엠마 왓슨!!

 

역시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어릴 때 미모가 가시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며 성숙한 여인으로 성장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여성으로 커가면서 엠마왓슨은 어떤 남자들과 연애를 했을까요??

 

지금부터 엠마 왓슨의 남자친구들을 샅샅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1. 프란시스 보울 Francis Boulle

 

엠마 왓슨이 티비 방송을 통해 유명해진 프란시스 보울과 연애를 했습니다!

(2008년)

 

엠마 왓슨이 프랑스 출신이어서 첫 남자친구도 프랑스 사람일거라 생각했는데 영국 남자네요ㅋㅋ

 

2. 제이 베리모어 Jay Barrymore

 

엠마 왓슨의 다음 남자친구는 영국 배우 제이 베리모어입니다!

(2008년 ~ 2009년)

 

3. 라파엘 케브리안 Rafael Cebrian

 

다음은 열애설이네요!

 

엠마왓슨과 스페인 배우이자 드러머인 라파엘 케브리안이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2009년 ~ 2010년)

 

 

 

 

4. 조지 크레이그 George Craig

 

엠마 왓슨조지 크레이그가 연애를 했습니다!

(2010년 6월 ~ 9월)

 

연애 기간이 짧네요!

 

참고로 이 남자는 영국 배우이자 가수랍니다!

 

5. 조니 시몬스 Johnny Simmons

 

엠마 왓슨이 또 한 번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그 또 다른 남친은 바로 조니 시몬스입니다!

(2011년 6월 ~ 11월)

 

전남친보다는 오래 만난 듯 하네요ㅋㅋ

그나저나 이 남자는 미국 배우네요!

 

6. 윌 아다모위츠 Will Adamowicz

 

영국에 위치한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만난 엠마 왓슨윌 아다모위츠가 캠퍼스 커플 생활을 했습니다!

(2011년 10월 ~ 2013년 8월)

 

남자분이 초미녀를 놓쳤네요ㅠ

 

엠마 왓슨이 그냥 씨씨를 해보고 싶었나...ㅠ

 

7. 매튜 제니 Matthew Janney

 

엠마 왓슨과 옥스퍼드 럭비 선수 매튜 제니가 연애를 했습니다!

(2014년 1월 ~ 11월)

 

운동 선수도 만나고 싶었나 보네요~

 

반응형

 

8. 로베르토 어과이어 Roberto Aguire

 

해리포터 불의잔에서 만난 두 배우 엠마 왓슨로베르토 어과이어가 사귄다는 열애설이 돌았었습니다!

(2015년 6월 ~ 9월)

 

이 남자는 멕시코 배우네요.

 

 

 

 

9. 윌리엄 "맥" 나이트 William "Mack" Knight

 

엠마 왓슨이 이번에는 사업가를 만났습니다!

 

이름이 윌리엄 "맥" 나이트라는 남자네요!

(2015년 10월 ~ 2017년 11월)

 

의외로 둘이 오래 만났군요!

 

10. 로버트 패틴슨 Robert Pattinson

 

2018년 1월에 엠마 왓슨로버트 패틴슨이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같이 참석한 이후로 둘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공식적으로 둘이 연애를 했었으면 선남선녀로 보기 참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이전글)

로버트 패틴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진짜로?!)

 

로버트 패틴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진짜로?!)

- 로버트 패틴슨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Robert Pattinson) 잘생김, 섹시함, 귀여움 모든게 묻어있는 배우 로버트패틴슨을 모르는 사람은 없겠죠?!? #로버트 패틴슨 영화 트와일라잇을 본 사람들

youngdream.tistory.com

 

11. 코드 오버스트리트 Chord Overstreet

 

2018년 초반에 엠마 왓슨코드 오버스트리트가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엠마 왓슨이 다른 남자와 연애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의 결별이 확인되었네요.

 

둘이 헤어진 날은 2018년 10월로 추측되고 있고 이 남자는 미국 배우이자 가수입니다.

 

 

 

 

12. 브랜든 월러스 Brendan Wallace

 

2018년 10월에 엠마 왓슨과 CEO 브랜든 월러스가 가깝게 지내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그 이후 둘이 사귄다는 열애설이 번졌습니다.

 

브랜든 월러스는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도 열애설이 난 적이 있군요!

 

(이전글)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4명!!??)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4명!!??)

-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Alexandra Daddario (열애설 포함) 청순미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여배우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파격적인 노출신으로 사람들의 이목

youngdream.tistory.com

 

 

13. 톰 펠튼 Tom Felton

 

헤르미온느와 말포이의 실제 사랑일까요!?

 

많은 팬들은 엠마 왓슨톰 펠튼이 둘이 친구 이상의 사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둘이 서로 사진을 찍고 SNS를 통해 공유도하는 아주 가깝게 지내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고

 

한 장의 사진에 의해 둘이 사귄다는 열애설이 더욱 붉어졌습니다.

 

한 사진에서 엠마 왓슨이 파자마 복장을 하고 있고 톰 펠튼이 기타를 가리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톰 펠튼의 머리가 젖어있는 것으로 보아 둘이 사귄다는 생각이 더욱 더 확고해졌다고 하네요.

 

 

이 사진이 그 문제의 사진입니다ㅋㅋ

 

음...

 

제가 봤을땐 파자마 복장같진 않은데...ㅋ 좀 오바아닌가요?

 

제가 봤을때에도 엠마 왓슨과 톰 펠튼이 언급 했던 것처럼 그냥 친한 친구 사이인 것 같습니다!

 

둘이 실제로 사겼으면 공식적으로 인정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나저나 엠마 왓슨은 어떤 남자와 결혼할지 갑자기 궁금해 지네요!

 

얼른 엠마 왓슨이 운명의 남자를 만나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네요ㅋㅋ

 

조금 뜬금없는 바램이었나요?ㅋㅋ

 

그럼 이상! 엠마 왓슨의 연애사였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이전글)

커트니 콕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8명!?)

 

커트니 콕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할리우드 연애사 > 커트니 콕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Courteney Cox 미국 드라마 프렌즈에서 모니카역을 맡았던 커트니 콕스!! 오랜만에 미드 프렌즈가 생각나서 챈들러 역을 맡았던 매튜페리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