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헬렌 미렌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7살 연하남은 누구??)

by 영드림 2020. 2. 3.
반응형

- 할리우드 스타 연애사 -

헬렌 미렌

Helen Mirren

(열애설 포함)

 

 

이 할머니 아니아니 이 누나 너무 멋있지 않나요?

 

특히 영화 '레드2'에서 이병헌과 같이 한 액션신이 너무 멋있었네요.

 

이병헌이랑 같이 차를 타고 달리다가 갑자기 양팔을 벌리면서 총을 쏘는 장면이 있는데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에요...

 

전 그 장면에서 헬렌 미렌한테 완전히 반했습니다.

 

그래서 글 밑에 이병헌과 같이 찍은 사진도 보너스로 올려봤네요ㅋㅋ

 

ANYWAY

 

과연 이렇게 연세가 드셔도 섹시미와 카리스마가 넘치는 헬렌 미렌은 어떤 남자들을 만나왔을 까요?

 

지금부터 헬렌 미렌의 남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피터 오툴 Peter O'Toole

 

1970년대에 헬렌 미렌피터 오툴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이 남자의 직업도 영화 배우라고 하네요!

 

2) 리암 니슨 Liam Neeson

 

다음은 대박이네요!

 

리암 니슨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죠!?

 

헬렌 미렌과 리암 니슨이 연애를 하고 같이 동거도 했다고 하네요.

(1980년 ~ 1985년)

 

둘의 나이차이는 7살로 리암 니슨이 연하라고 합니다.

 

역시 헬렌 미렌 누님께서 미모에 걸맞게 멋진 연하남과 연애를 했었네요!

 

(이전글)

2019/06/16 - [스타들의 연애] - 리암니슨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9명??!!)

 

 

 

3) 테일러 핵포드 Taylor Hackford

 

리암 니슨과 헤어지고 1986년에 헬렌 미렌은 운명의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 남자는 영화 감독인 테일러 핵포드네요!

 

둘은 1년 넘게 연애를 하고 1997년 12월 31일에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식과 동시에 새해를 맞이하는 잊지 못 할 결혼식을 가졌겠네요!

 

 

보너스 컷!

 

이병헌과 헬렌 미렌이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주제와 상관없는 사진이지만... 이병헌이 할리우드에 진출해 헬렌 미렌과 같이 사진을 찍었다는게 너무 자랑스럽네요!

 

우리 대한민국의 자랑!

 

둘이 한번 더 화려한 액션신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이만!

 

 

 

(이전글)

 

2020/02/02 - [스타들의 연애] - 해리슨 포드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결혼만 세 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