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바네사 허진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딱 3명!!)

by 영드림 2020. 2. 8.
반응형

할리우드 스타 연애사

- 바네사 허진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Vanessa Hudgens

 

 

제가 이 배우를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에서 알게 되었네요.

 

헬기 아저씨 딸로 출연해서 남자 주인공과 러브라인이 그려졌죠ㅋㅋ

 

그 영화에서 바네사 허진스를 인상 깊게 본 것 같아요!

 

그리고 최신에 영화 '나쁜녀석들 포에버'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승승장구하는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바네사 허진스는 과연 어떤 남자들을 만나왔을까요?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과거부터 바네사 허진스의 남자친구들을 만나보겠습니다!

 

 

 

1. 잭 에프론 Zac Efron

 

2005년에 바네사 허진스잭 에프론이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을 함께 촬영한 이후, 둘이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2010년까지 만남을 이어왔다고 하네요.

 

거의 6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사겼군요!

 

(이전글)

잭 에프론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5명!!??)

 

2. 조쉬 허처슨 Josh Hutcherson

 

바네사 허진스조쉬 허처슨이 2011년에 짧게 연애를 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시기를 보니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2' 개봉 년도와 같네요!

 

이 영화에서 이 커플이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실제로 사겼다는 사실은 모르고 영화를 봤었네요ㅋㅋ

 

 

 

3. 오스틴 버틀러 Austin Butler

 

2011년에 마지막 바네사 허진스의 남자친구는 오스틴 버틀러가 됩니다!

 

이 남자는 미국 배우이자 가수인데요.

 

최근에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에 조연으로 출연했었습니다!

 

참 선남선녀 커플이네요!

 

이상 바네사의 허진스의 연애사는 끝이구요!

 

이대로 끝내기는 조금 아쉬우니

 

여러분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자극 받으시고 심신이 지치신 분들은 눈 호강하시라고

 

바네사 허진스의 사진 몇 장을 준비했습니다!~

 

 

웃는 모습이 정말 이쁘네요~

 

 

건강미가 느껴지네요!

 

 

 

 

이상!

 

 

 

(이전글)

 

헬렌 미렌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7살 연하남은 누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