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캐서린 제타 존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나이차 25년!!??)

by 영드림 2020. 1. 23.
반응형

할리우드 연애사

- 캐서린 제타 존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Catherine Zeta Jones

(열애설 포함)

 

 

영화 '레드'에서 브루스 윌리스와 찐한 키스신을 보여준 캐서린 제타 존스!!

 

그 장면이 조금 강렬해서 그런지 기억에 남네요!!

 

그래서 캐서린 제타 존스의 연애사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과연 이렇게 카리스마 있는 여자는 어떤 남자들을 만날지!?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캐서린 제타 존스의 남자친구들을 만나보시죠!

 

 

 

1. 존 레슬리 John Leslie

 

캐서린 제타 존스와 존 레슬리가 연애를 했습니다.

(1991년 ~ 1993년)

 

제가 태어난 해에 둘이 결별했네요ㅋㅋ

 

참고로 존 레슬리는 방송 진행자로 활동했었다고 하네요.

 

2. 폴 맥간 Paul McGann

 

1995년에 캐서린 제타 존스가 폴 맥간과 연애를 했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폴 맥간은 영국 배우네요.

 

3. 앵거스 맥페이든 Angus Macfadyen

 

1990년대 중반, 캐서린 제타 존스가 앵거스 맥페이든과 약혼을 했네요!

 

어디서 많이 본 배우같아서 검색해보니

 

크리스찬 베일이 주연이였던 영화 '이퀼리브리엄'에서 최종 보스로 출연했던 남자였네요!

 

4. 존 피터스 Jon Peters

 

1996년, 소문으로는, 캐서린 제타 존스와 존 피터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열애설이라고 봐야겠네요!

 

 

 

5. 믹 헉널 Mick Hucknall

 

1998년 캐서린 제타 존스의 남자친구는 영국 뮤지션인 믹 헉널입니다!

 

외모로 봐선... 캐서린 제타 존스가 조금 아까운듯하네요!

 

6. 마이클 더글라스 Michael Douglas

 

캐서린 제타 존스가 드디어 운명의 남자를 만났습니다!!

 

영화 '더 게임'에서 주인공역을 맡았던 마이클 더글라스와 결혼을 했군요.

 

둘은 2000년에 결혼 생활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이혼하지 않고 잘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나이차이가 무려 25살이나 차이가 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둘의 나이차이를 알 수 있겠네요.

 

그래도 마이클 더글라스라면 충분히 이런 미인을 얻을 수 있는 멋진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둘이 은근히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이전글)

 

2020/01/19 - [스타들의 연애] - 짐 캐리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2명 실화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