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키이라 나이틀리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4명!!)

by 영드림 2020. 1. 17.
반응형

<할리우드 연애사>

키이라 나이틀리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Keira Knightley

 

 

많은 영화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키이라 나이틀리!!

 

저는 특히 캐리비안의 해적과 비긴 어게인에서 인상적으로 이 여배우를 본 것 같네요!

 

그리고 어떤 개그 프로그램에서 안영미가 이 여배우를 따라해 큰 웃음을 준 적이 있네요ㅋㅋ

 

그래서 그런지 기억이 남아서 이렇게 이 여배우의 연애사를 알아보게 되었네요!

 

키이라 나이틀리의 남자는 어떤 남자들일지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그녀의 남자친구들을 사진과 함께 샅샅이 알아 보겠습니다!

 

 

 

1. 델 시넛 Del Synnott

 

키이라 나이틀리의 첫 번째 남자친구는 델 시넛입니다.

(2001년 ~ 2003년)

 

둘이 '로빈훗의 딸'이라는 영화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네요!

 

영화 개봉 시기와 연애 시작 시기를 보니 둘이 영화를 같이 촬영하면서 연애를 시작한 것 같습니다!

 

2. 제이미 도넌 Jamie Dornan

 

그 다음 키이라 나이틀리제이미 도넌과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2003년 ~ 2005년)

 

참고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이미 도넌이라는 남자는 북아일랜드 배우이자 모델이고 뮤지션이기도 합니다.

 

 

 

3. 루퍼트 프렌드 Rupert Friend

 

2005년에 오만과 편견이라는 영화를 계기로 키이라 나이틀리루퍼트 프렌드가 연애를 했습니다.

 

다들 이 영화 아시죠?

 

한 때 한국에서 큰 히트를 친 영화인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4. 제임스 라이튼 James Righton

 

마지막으로 키이라 나이틀리가 2011년에 영국 뮤지션 제임스 라이튼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약 1년뒤인 2012년에 둘은 약혼을 하게 되네요.

 

결국 키이라 나이틀리는 2016년 9월에 이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딸이 한 명있는데 아이를 먼저 가지고나서 결혼을 한 것으로 보이네요!

 

이상 키이라 나이틀리의 연애였습니다!

 

열애설없이 깔끔하게 실제로 공식적으로 사귄 남자들만 있네요ㅋㅋ

 

그럼 전 다음에 더 재밌는 정보로 찾아뵐게요!

 

안녕!

 

 

 

(이전글)

 

2020/01/14 - [스타들의 연애] - 맥 라이언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6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