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맥 라이언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6명!!??)

by 영드림 2020. 1. 14.
반응형

<할리우드 연애사>

맥 라이언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Meg Ryan

(열애설 포함)

 

 

어디선가 많이 본 듯한 4차원적인 여배우! 맥 라이언!

 

사진을 봐도 어딘가 익숙하지 않은가요?

 

어디서 봤더라... 곰곰이 생각해보니 영화 탑건에 출연했었네요!

 

그 외 또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할리우드 스타인데요.

 

이렇게 이쁜 맥 라이언은 어떤 남자들과 사겨왔을까요?

 

그럼 지금부터 맥 라이언의 남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사진과 함께 살펴 보겠습니다!

 

 

 

 

1. 안소니 에드워즈 Anthony Edwards

 

영화 탑건을 통해 만난 맥 라이언과 안소니 에드워즈가 연애를 했습니다!

(1986년 ~ 1987년)

 

외모로는 평범하게 생긴 남자이지만 미국 배우이자 감독입니다.

 

2. 데니스 퀘이드 Dennis Quaid

 

오~ 맥 라이언이 이 남자와 결혼을 했었군요.

 

맥 라이언과 데니스 퀘이드가 약 10년간 결혼 생활을 하고 이혼했습니다!

(1991년 ~ 2001년)

 

뭔가 영화에서 총사령관같은 느낌으로 자주 출연하는 남자 배우죠ㅋㅋ

 

 

 

 

3. 러셀 크로우 Russell Crowe

 

맥 라이언의 남자친구가 러셀 크로우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1999년 ~ 2001년)

 

시기를 보니 맥라이언이 데니스 퀘이드와 결혼 생활한 시기와 겹치네요...

 

그렇다면 불륜이라고 봐도 되겠군요!

 

나쁜 여자ㅠㅠ

 

(이전글)

2019/11/28 - [스타들의 연애] - 러셀 크로우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6명!!??)

 

4. 매튜 페리 Matthew Perry

 

LA 로스엔젤레스에서 맥 라이언과 매튜 페리가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2007년)

 

오랜만에 프렌즈 챈들러를 보니 반갑네요ㅋㅋ

 

아! 참고로 프렌즈는 미국 드라마고 챈들러는 매튜 페리가 연기한 인물입니다...ㅋ

 

 

 

 

5. 그레이엄 킹 Graham King

 

이번에도 열애설이네요.

 

맥 라이언이 그레이엄 킹과 사귄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2009년)

 

이 남자는 영국 영화 프로듀서라고 하네요.

 

6. 존 멜렌캠프 John Mellencamp

 

맥 라이언이 2011년부터 뮤지션이자 배우인 존 멜렌캠프와 연애를 시작해서 헤어졌다가 2017년에 다시 사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11월에 둘은 약혼을 발표했죠.

 

하지만!

 

약 1년이 지나고 2019년 10월에 둘은 파혼을 했습니다ㅠ

 

그렇다는 것은 맥라이언은 결국 현재 솔로라는 거네요ㅠ

 

61년생으로 나이가 꽤 많은 것으로 아는데... 아쉽네요.

 

하지만 요즘들어 드는 생각인데 솔로 라이프도 나쁘지않은 것 같습니다!

 

구속되지 않은 자유로운 삶!

 

이상! 맥 라이언의 연애사였습니다!

 

 

 

 

(이전글)

2020/01/13 - [스타들의 연애] - 에밀리아 클라크 남자친구 모음!!(Feat.연예인 5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