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짐 캐리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2명 실화냐!!??)

by 영드림 2020. 1. 19.
반응형

<할리우드 연애사>

- 짐 캐리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Jim Carrey

(열애설 포함)

 

 

코미디 영화계의 레전드!

 

이름만 들어도 누군지 아는 유명 배우!

 

짐캐리!!

 

그는 과연 어떤 험난하고 굴곡 많은 연애사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짐 캐리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여자친구들을 만나보겠습니다!!

 

1. 멜리사 우머 Melissa Womer

 

짐캐리의 첫번째 여자친구는 여배우 멜리사 우머입니다.

 

아니!

 

둘은 사귀는 사이를 넘어 결혼 생활을 했군요!

(1987년 ~ 1995년)

 

시기를 보니 결혼하고 약 8년 만에 이혼을 한 것 같네요.

 

2. 로렌 홀리 Lauren Holly

 

1996년 짐 캐리는 다른 여자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그 여자는 짐 캐리와 덤앤더머를 같이 촬영한 로렌 홀리입니다!

 

약 1년간 결혼 생활을 하고 1997년에 짐 캐리는 또 다시 이혼하게 되네요...

 

3. 샤롯 루이스 Charlotte Lewis

 

1999년에 캐리샤롯 루이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샤롯 루이스라는 여자는 영국 여배우랍니다~

 

마땅한 사진이 없어서 멋진 짐캐리의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4. 르네 젤위거 Renee Zellweger

 

2000년에 영화 '미 마이셀프 앤드 아이린'에서 만난 짐 캐리르네 젤위거연애를 했습니다.

 

5. 로리 홀든 Laurie Holden

 

짐캐리로리 홀든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번졌습니다!

 

둘은 영화 '마제스틱'에 같이 출연한 적이 있네요.

 

6. 아나스타샤 볼로 코바 Anastasia Volochkova

 

이번에도 열애설입니다!

 

짐 캐리아나스타샤 볼로 코바라는 발레리나와 연애를 할 수도 있다는 루머가 퍼졌었네요.

 

하지만 둘은 그냥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7. 재뉴어리 존스 January Jones

 

소문으로는, 짐캐리재뉴어리 존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2002년)

 

어딘가 얼굴이 익숙해서 알아봤더니 '매드맨'에 출연한 여배우네요!

 

 

 

8. 애니빙 Anine Bing

 

현재 한 여성 패션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애니빙이 말하길 2004년에 짐 캐리와 불륜적인 관계를 가졌다고 하네요!

 

9. 제니 맥카시 Jenny McCarthy

 

짐캐리제니 맥카시가 장기간 연애를 했습니다!

(2005년 ~ 2010년)

 

사진 속 아이는 제니 맥카시의 아들이고 짐캐리의 아들은 아니라고 하네요.

 

짐캐리가 이 아이를 받아들이지 못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10. 안찰 조셉 Anchal Joseph

 

2011년에 짐 캐리안찰 조셉이 손을 잡고 걷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의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이 여자는 미국 패션 모델이자 배우라고 하네요!

 

 

 

11. 캐스리오나 화이트 Cathriona White

 

짐캐리에게 있어서 가장 안타까운 연애죠...

 

2012년에 짐캐리는 이름이 캐스리오나 화이트라는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와 연애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1년 후, 캐스리오나 화이트는 짐캐리가 자신에게 성병을 옮겼다는 이유로 고소를 했고 둘의 결별 소식이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에 이 여자는 약물 과복용으로 자살을 선택했다고 하네요...ㅠ

 

30살이라는 젊은 나이에 죽음을 선택했다는 것이 많이 안타깝네요.

 

12. 진저 곤자가 Ginger Gonzaga

 

오랜 시간이 지나 2019년에 짐 캐리는 22살이라는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진저 곤자가와 짧게 연애를 하고 헤어집니다.

 

음...

 

코미디언 영화계의 황제답게 정말 많은 여자들을 만났지만 결말이 뭔가 좋진 않네요...ㅋ

 

짐 캐리는 혼자 살아가야할 운명인가 봅니다!

 

이상 짐 캐리의 연애사였습니다!

 

 

 

 

(이전글)

 

2020/01/17 - [스타들의 연애] - 키이라 나이틀리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4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