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케빈 코넬리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 - Feat.6명!!??

by 영드림 2020. 1. 11.
반응형

<할리우드 스타 연애사>

케빈 코넬리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Kevin Connolly

(열애설 포함)

 

 

앙투라지에서 큰 활약을 보여준 케빈 코넬리!

 

약간 귀엽게 생긴 배우인 것 같네요ㅋㅋ

 

과연 할리우드 배우 케빈 코넬리는 어떤 여자들을 만났었을지??

 

케빈 코넬리의 여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니키 힐튼 Nicky Hilton

 

케빈 코넬리가 패리스 힐튼의 여동생인 니키 힐튼과 교제를 했습니다.

(2004년 ~ 2006년)

 

니키 힐튼은 모델이자 패션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2. 헤일리 더프 Haylie Duff

 

2007년에 케빈 코넬리가 여배우 헤일리 더프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3. 줄리안 허프 Julianne Hough

 

2007년에 케빈 코넬리가 또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상대 여자는 줄리안 허프네요.

 

케빈 코넬리가 줄리안 허프에게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했다는 소문도 있지만

 

둘은 서로 친구 사이라고 말했습니다.

 

4. 리디아 허스트 Lydia Hearst

 

케빈 코넬리가 신문사 상속인 리디아 허스트와 약 1년간 연애를 하고 2014년 5월에 결별했습니다.

 

둘이 결혼까지 했으면 참 좋았을 것 같은데 헤어졌다니 조금 아쉽네요~

 

현재는 친구 사이로 지낸다고 합니다!

 

 

 

5. 사비나 게덱키 Sabina Gadecki

 

케빈 코넬리사비나 게덱키가 만났습니다!

(2015년 ~ 2016년)

 

여자 분이 하이힐을 신어서 그런지 기럭지가 장난이 아니네요.

 

케빈 코넬리가 더욱더 귀여워 졌네요ㅋㅋ

 

6. 프란체스카 더튼 Francesca Dutton

 

마지막 케빈 코넬리의 여자친구는 프란체스카 더튼입니다!

(2017년 7월 ~ 2018년 7월)

 

이상 케빈 코넬리 연애사였습니다!

 

 

 

(이전글)

 

2020/01/09 - [스타들의 연애] - 헤이든 파네티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9명 실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