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크리스틴 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3명!!)

by 영드림 2020. 1. 3.
반응형

크리스틴 벨과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Kristen Bell

 

 

미드 히어로즈에서 전기 능력을 사용했던 크리스틴 벨!!

 

히어로즈를 엄청 재밌게 봐서 그런지 크리스틴 벨이 전기를 쏘며 온 힘을 다해 연기했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웃는 모습이 참 이쁘네요!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크리스틴 벨을 봤는데 갑자기 크리스틴 벨은 어떤 남자들을 만났을지 궁금해지더군요!

 

그래서 크리스틴 벨의 남자친구들을 조사해봤습니다!

 

사진과 함께 과거부터 샅샅이 살펴보시죠!

 

 

 

 

1. 매튜 모리슨 Matthew Morrison

 

1995년 ~ 1996년, 크리스틴 벨매튜 모리슨이 연애를 했습니다.

 

둘 다 뉴욕대학교 대학생 시절에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씨씨커플이였군요!

 

참고로 매튜 모리슨이란 남자는 배우이자 댄서이고 뮤지션이기도 합니다.

 

능력자네요!

 

2. 케빈 만 Kevin Mann

 

2002년 10월 ~ 2007년, 크리스틴 벨의 남자친구는 케빈 만이였습니다.

 

정말 오래 연애했네요! 무려 약 6년!!

 

이렇게 오래 연애하고 결국 다른 남자와 결혼하다니....

 

역시 인생은 알 수 없는 거군요!

 

케빈 만이라는 남자는 연예인이라기 보단 영화 프로듀서랍니다~

 

영화를 통해 둘이 사귀게 된 것 같네요.

 

 

 

 

3. 댁스 셰파드 Dax Shepard

 

2007년, 크리스틴 벨댁스 셰파드라는 남자 배우와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2010년 1월에 둘은 약혼을 하네요.

 

그리고 마침내 크리스틴 벨은 2013년 10월 17일에 이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지금 둘 사이에는 딸 두명이 있다고 하네요!

 

둘이 이혼하지 말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이상 헐리우드 스타 크리스틴 벨의 연애사였습니다!

 

그럼 전 다음에 더 재밌는 이야기로 찾아 뵐게요!

 

안뇽~

 

 

 

 

(이전글)

 

이방카 트럼프의 남자친구 모음!!(Feat.연예인 포함 6명!!??)

 

이방카 트럼프의 남자친구 모음!!(Feat.연예인 포함 6명!!??)

- 이방카 트럼프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 - Ivanka Trump (연예인 + 사진 + 열애설 포함)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딸! 이방카 트럼프! 참 권력있고 부티나게 생긴 외모군요. 뿐만아니라 이쁘기까지하니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