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제이 코트니 여자친구 모음!!(Feat.3명 + 사진포함!!)

by 영드림 2019. 12. 29.
반응형

- 제이 코트니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 -

Jai Courtney

 

 

위 사진 보이십니까... ㅎㄷㄷ

 

남성미가 아주 제대로 느껴지네요!! 영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에서 위 배우를 제대로 알게되었는데

 

화보에 찍힌 모습을 보니 또 새롭네요!!

 

이런 상남자 제이 코트니의 여자친구는 누구일이지??

 

지금부터 제이 코트니의 과거 연애사를 샅샅히 살펴 그의 전여친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젬마 프라니타 Gemma Pranita

 

제이 코트니의 첫번째 여자는 배우 젬마 프라니타입니다!

 

2006년부터 연애를 시작해서 2013년에 결별을 했다고 하네요ㅠ

 

와... 무려 약 8년이란 시간을 함께하고 헤어졌군요...

 

짧은시간이 아닌 만큼 둘다 마음이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조금 놀라운 사실은 여자분이 태국 출신이네요!

 

2. 에밀리아 클라크 Emilia Clarke

 

내가 그럴줄 알았다!!

 

영화 터미네이터를 같이 촬영한 제이 코트니에밀리아 클라크가 연애를 했습니다!

 

2015년 2월부터 6월까지 약 5개월을 사겼네요.

 

너무 빨리 헤어진건 아닌지...

 

영화에서 보면 둘이 참 잘 어울렸었는데 말이죠ㅋㅋ

 

 

 

 

 

크으... 제이 코트니와 에밀리아 클라크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네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보신분들은 다 기억하시죠?

 

저 영화 보면서 둘이 실제로 사겼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실제로 만났었군요!

 

헤어지지말고 둘이 결혼까지 해버리지... 아쉽!

 

3. 메키 덴트 Mecki Dent

 

제이 코트니의 마지막 여자는 메키 덴트입니다!

 

2016년부터 둘이 연애를 하기 시작했네요.

 

위 사진 속 여자는 호주 출신 모델이라고 합니다.

 

정말 미인이네요!

 

 

 

 

 

위 3명의 여자들 중에서 제일 아쉬운건 역시

 

제이 코트니와 에밀리아 클라크 커플이네요ㅠ

 

사진 보시면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이 참 상큼하지 않은가요?

 

내가 영화를 너무 재밌게봐서 그런가...ㅋㅋㅋ

 

여러분들 생각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이상 헐리우드 연애사를 마치고 다음에 더 재미난 내용으로 찾아 뵐게요~

 

 

 

 

(이전글)

 

2019/12/28 - [스타들의 연애] - 케빈 스페이시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4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