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5명이나!?)

by 영드림 2019. 12. 27.
반응형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Daniel Radcliffe

(열애설 포함)

 

 

어릴 때부터 쭈욱 봐왔던 다니엘 래드클리프!

 

같이 커가면서 지켜보니 뭔가 정이 가는 배우죠ㅋㅋ

 

해리포터가 새로 나올때마다 폭풍성장한 다니엘 래드클리프를 보고 놀라곤 했었죠ㅋㅋ

 

이렇게 같이 성장하는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과연 그동안 어떤 여자들을 만났을까요?

 

영화에서만 봤지 실제 그의 연애사는 모르고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실제 여자친구들을 과거부터 만나보겠습니다!

 

 

 

1. 로라 오툴 Laura O'Toole

 

2007년 7월 ~ 2008년 1월, 다니엘 래드클리프로라 오툴이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자는 아일랜드 배우네요.

 

2. 알라나 도스 Alana Dawes

 

2008년 2월에서 5월까지 다니엘 래드클리프알라나 도스라는 여자가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사진이 없어서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귀여운 시절 모습으로 대체했습니다!ㅋㅋ

 

호그와트 교복과 안경이 참 잘어울리네요.

 

 

 

3. 올리브 유니엑 Olive Uniacke

 

2010년 7월에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여자친구가 올리브 유니엑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열애설이라고 봐야겠네요.

 

실제 서로 어떤 감정인지는 본인들만이 알겠죠!

 

참고로 이 여성은 영국 배우입니다.

 

4. 로지 코커 Rosie Coker

 

2010년 ~ 2012년 10월,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연예인은 아니고 직장인과 연애를 했습니다.

 

그 여자가 바로 위 사진 속 여성인 로지 코커입니다!

 

 

 

5. 에린 다크 Erin Darke


2012년 후반에 영화 킬유어달링을 통해 만난 다니엘 래드클리프에린 다크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결국 마지막 여자는 자신과 같은 직업인 배우군요.

 

둘이 키 차이가 조금 나지만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여성분이 참 아름다우십니다!

 

둘이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네요!

 

다니엘 래드클리프 화이팅!

 

 

 

(이전글)

 

2019/12/25 - [스타들의 연애] - 케빈 하트의 여자들 모음!(Feat.결혼 두번과 불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