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케빈 하트의 여자들 모음!(Feat.결혼 두번과 불륜!?)

by 영드림 2019. 12. 25.
반응형

- 케빈 하트의 여자친구들 모음 -

Kevin Hart

(열애설 포함)

 

 

최근 영화 쥬만지에서 겁쟁이 코미디 연기로 큰 활약을 보여준 케빈하트!

 

케빈 하트 이름만 들어도 정말 재밌는 배우죠ㅋㅋ

 

영화 업사이드도 케빈 하트 덕분에 정말 재밌게 본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혹시 여러분들 케빈 하트가 여자친구에 관해서 스탠딩 코미디한 영상을 보셨나요??ㅋㅋ

 

너무 웃겨서 킄킄대면서 계속 봤네요ㅋㅋ 여러분들을 위해 글 맨 아래에 영상 달아 놓겠습니다!

 

ANYWAY

 

이렇게 항상 재밌고 웃긴 기억을 선사해 주는 케빈 하트의 여자는 누구일까요?

 

지금부터 케빈 하트의 여자친구들을 사진과 함께 과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토레이 하트 Torrei Hart

 

2001년 6월에 만난 케빈하트토레이 하트가 8개월 연애 끝에 약혼을 했습니다!

 

약 1년간의 약혼 생활이 지나고 둘은 2003년 5월 22일에 결혼을 하게 되네요.

 

그리고 2010년 2월 둘은 별거를 하고ㅠ 2011년 11월에 케빈 하트는 이 여자와 결국 이혼을 합니다ㅠ

 

약 8년동안 결혼 생활을 하고 이혼이라니...

 

심지어 둘 사이에 아이가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정말 쉽지 않은 선택이었겠네요.

 

2. 에니코 패리쉬 Eniko Parrish

 

2009년에 케빈 하트에니코 패리쉬와 사귀기 시작했고 2014년 8월에 둘은 약혼을 하네요!

 

시기를 보니 케빈하트가 토레이 하트를 만나고 있을 당시 이 여자를 만나고 있었군요...

 

케빈 하트 바람둥이네요~

 

그리고 2016년 8월 13일에 케빈 하트는 결국 이 여자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둘 사이에도 아이가 있군요.

 

 

 

 

이렇게 케빈 하트의 아들을 가진 에니코 패리쉬가 보이네요.

 

오 케빈하트~ 진지한 모습을 보니 조금 멋있는데요?

 

하지만 조금 놀라운 사실은 2017년에 케빈하트가 임신한 아내를 두고 바람을 폈다는 사실을 인정하게 됩니다.

 

이건 좀 멋 없네요!

 

3. 모모 MoMo

 

2017년에 케빈 하트가 이름이 모모인 모델과 차에 같이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됩니다.

 

이 사진이 케빈하트가 아내를 두고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소문을 퍼뜨렸네요!

 

으이구ㅠㅠ 케빈하트씨 그러게 조심 좀 하시지!!

 

항상 웃긴 모습만 보여줘서 결혼을 두 번 했는지는 몰랐네요ㅋㅋ

 

케빈 하트 형님! 멋있는 사랑 보여주시고! 앞으로 더 유머러스한 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이만!

 

전 다음에 더 핫한 헐리우드 연애사로 찾아뵐게요!

 

아! 깜빡할 뻔 했네요...

 

아래 동영상은 제가 말한 케빈 하트의 레전드 스탠딩코미디입니다ㅋㅋ

 

웃고 싶은 분들은 웃고 가세요~

 

 

 

 

(이전글)

 

2019/12/25 - [스타들의 연애] - 밀라 요보비치와 연애한 남자친구 모음!!(Feat.연예인 포함 8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