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니콜라스 홀트와 연예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6명??)

by 영드림 2019. 12. 23.
반응형

니콜라스 홀트와 만난 여자 연예인 모음

Nicholas Hoult

(열애설 포함)

 

 

엑스맨에서 파란 짐승인 비스트를 연기한 니콜라스 홀트!!

 

영화 속에서 뭔가 찌질한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꾸며 놓은 니콜라스 홀트를 보니 참 멋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사귄 여자들도 참 미인이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니콜라스 홀트가 사겼던 여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2010년 12월 ~ 2014년 7월까지 니콜라스 홀트와 제니퍼 로렌스가 연애를 했습니다.

 

제니퍼 로렌스 참 대단한 여배우죠...

 

2015년과 2016년에 가장 돈을 많이 받는 여배우로 선정이 됐고 로렌스의 영화는 전세계적으로 60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니콜라스 홀트가 헤어지고 조금 아쉬웠을 수 도 있었겠네요...ㅠ

 

참고로 둘은 영화 엑스맨에 같이 연기 호흡을 맞추며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9/05/11 - [스타들의 연애] - 제니퍼 로렌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엑스맨 미스틱)

 

 

 

2. 타티아나 루테르 Tatiana Luter

 

2013년 1월에 니콜라스 홀트와 타티아나 루테르가 서로 썸을 타는 모습이 포착되었네요.

 

정식으로 사귄건 아니라고 합니다.

 

위 여자는 이탈리아 배우이고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는데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를 조금 닮았네요.

 

그나저나 2013년이면 니콜라스 홀트가 제니퍼 로렌스와 연애하고 있었을 때인데...

 

제니퍼 로렌스의 기분이 좀 언짢았겠네요.

 

3. 라일리 코프 Riley Keough

 

2014년 5월 영화 매드맥스를 촬영하면서 니콜라스 홀트와 라일리 코프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라일리 코프라는 여배우는 가수 리사 마리 프레슬리의 딸이라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2014년 5월이면 이때도 니콜라스 홀트가 제니퍼 로렌스 누님과 연애하고 있을 때네요...ㅋㅋ

 

이때부터 제니퍼 로렌스가 결별을 결심했을 수도 있었겠네요...

 

물론 저의 개인적인 추측이지만!ㅎㅎ

 

 

 

4. 다이아나 애그론 Dianna Agron

 

2015년 4월에 니콜라스 홀트와 다이아나 애그론이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참고로 위 아름다운 미국 여성은 직업이 배우이자 가수고 댄서라고 하네요.

 

다재다능한 친구군요!

 

5.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

 

2016년 1월에 영화 이퀄스 촬영 후, 니콜라스 홀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열애설이 돌았네요.

 

애휴... 또 열애설이네요!!ㅠ

 

썸 좀 그만타고 제대로 연애하자 홀트 형님!

 

 

 

6. 브라이아나 홀리 Bryana Holly

 

드디어! 니콜라스 홀트가 공식적으로 여자친구가 생겼습니다!

 

그 여자의 이름은 브라이아나 홀리이고 직업이 모델이라고 하네요!

 

여성분이 참 매력적이고 멋있게 생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금 놀라운 사실은 2018년 4월 첫째 아이를 가졌다고 하네요!

 

둘이 이혼안하고 오손도손 행복하게 아이 키우면서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홀트 형님 화이팅!

 

 

 

(이전글)

 

2019/12/17 - [스타들의 연애] - 이기 아잘레아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7명 흑형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