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아담 샌들러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유머러스한 남자)

by 영드림 2019. 12. 13.
반응형

아담 샌들러의 여자들

Adam Sandler

 

 

코미디 영화의 황제!! 아담 샌들러!!

 

ㅋㅋㅋㅋㅋ뭔가 얼굴만 봐도 조금 웃기지 않은가요?

 

자연스러운 코미디 연기가 정말 일품이죠!

 

픽셀도 은근 재밌게 봤었는데ㅋㅋ

 

실제로도 정말 유머러스하고 재밌는 분이실 것 같네요.

 

그럼 이렇게 유머러스한 아담 샌들러는 어떤 여자친구들을 사겨왔을지??

 

또 유머있는 남자는 어떤 여자를 쟁취할 수 있는지!!??

 

사진과 함께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마가렛 루덴 Margaret Ruden

 

1992년 ~ 1993년, 아담 샌들러와 마가렛 루덴이라는 여자가 연애를 했습니다.

 

아담 샌들러의 첫사랑인 것 같네요!

 

2. 알리시아 실버스톤 Alicia Silverstone

 

1996년 3월 ~ 4월, 아담 샌들러와 알리시아 실버스톤이 아주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저 여자분의 직업은 배우입니다. 정말 이쁘네요!

 

그나저나 정말 짧게 만났네요ㅋㅋ

 

 

 

3. 재키 티톤 Jackie Sandler

 

1999년, 영화 촬영을 계기로 아담 샌들러는 재키 티톤과 연애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참고로 그 영화의 제목은 "빅 대디"입니다.)

 

그리고 2003년 6월 22일에 샌들러는 이 여자와 결혼을 하게 되네요.

 

그리고 현재 두 딸을 키우며 살고 있다고 하네요!

 

거의 4년을 연애하고 결혼했군요!

 

영화에서는 웃기고 황당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아담 샌들러지만

 

실제로는 순정남인가 보네요!

 

다른 헐리우드 배우들에 비해서 연애 수가 적은 것 같습니다ㅋㅋ

 

아무튼 보기좋네요!

 

 

 

(이전글)

 

2019/12/11 - [스타들의 연애] - 리암 헴스워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7명이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