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리암 헴스워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7명이나!!??)

by 영드림 2019. 12. 11.
반응형

< 리암 헴스워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Liam Hemsworth

(열애설 포함)

 

 

어쩌다 로맨스, 헝거게임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던 리암 헴스워스!

 

조금 놀라운 사실은 리암 헴스워스의 형 2명중에 1명이 토르를 연기한 크리스 헴스워스라고 하네요!

 

어쩐지 어딘가 모르게 외모가 비슷하더군요!

 

이렇게 훈남인 동생은 과연 어떤 여자들을 만났었을까요??

 

그럼 이제 리암 헴스워스의 여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대표 훈남답게 열애설이 조금 많군요!

 

1. 로라 그리핀 Laura Griffin

 

리암 헴스워스와 로라 그리핀이라는 여자가 연애를 했었습니다.

 

로라 그리핀은 리암 헴스워스의 고등학교 동창이고 둘은 고등학생 시절부터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리암 헴스워스의 첫사랑이라고 봐도 무방하겠군요!

 

참고로 이 여자의 직업은 배우랍니다~

 

 

 

2. 어맨다 바인스 Amanda Bynes

 

2009년 3월, 리암 헴스워스와 어맨다 바인스가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어맨다 바인스를 기점으로 헴스워스의 열애설이 시작되네요!

 

3. 마일리 사이러스 Miley Cyrus

 

2009년, 리암 헴스워스의 여자친구는 마일리 사이러스가 됐습니다.

 

같이 영화 촬영을 하면서 만나게 됐다고 하네요.

 

 

 

4. 재뉴어리 존스 January Jones

 

2013년, 리암 헴스워스와 재뉴어리 존스가 같은 호텔에서 나오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이 불륜 관계라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재뉴어리 존스가 말하길 리암 헴스워스와 친구 사이라고 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이 여성은 배우이자 모델입니다.

 

5. 에이사 곤살레스 Eiza Gonzalez

 

2013년, 리암 헴스워스와 마일리 사이러스의 약혼이 파혼으로 이어지면서 얼마지 않아

 

리암 헴스워스는 에이사 곤살레스라는 멕시코 배우를 만나게 됩니다.

 

그녀의 아파트 밖에서 둘이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네요.

 

 

 

6. 니나 도브레브 Nina Dobrev

 

2014년, 리암 헴스워스와 니나 도브레브가 키스하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음... 이건 거의 열애설이 아니라 사겼다고 봐도 될 것 같네요!

 

아닌가요??ㅋㅋ

 

그나저나 여자분이 정말 상큼하고 귀엽게 생겼네요.

 

7. 마이카 먼로 Maika Monroe

 

2015년, 리암 헴스워스와 마이카 먼로가 같이 영화 촬영을 하면서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리암 형님 열애설만 총 7명의 여자들 중에서 4명이네요... ㅋㅋ

 

생각보다 여자를 좀 많이 밝히시나봐요??ㅋㅋ

 

리암 헴스워스 형님께서 얼른 제대로된 사랑을 만나 결혼하고 애낳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전 그럼 다음에 더 재미난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전글)

 

2019/12/10 - [스타들의 연애] - 이안 소머헐더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무려8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