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이기 아잘레아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7명 흑형들!!??)

by 영드림 2019. 12. 17.
반응형

이기 아잘레아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Iggy Azalea

(열애설 포함)

 

 

해외 대표 여성 래퍼 3명을 꼽자면 누가 있을까요!?

 

다들 아시다시피! 니키미나즈! 카디비! 또 호주 여자 래퍼 이기 아잘레아가 있죠.

 

세명 다 정말 쎈누님들이네요!

 

그럼 저번에 니키미나즈와 카디비의 남자친구들을 다뤄봤으니

 

그럼 이번에는 이기 아잘레아의 남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과연 어떤 남자들을 만났을지!!?? 사진과 함께 만나보시죠!

 

(이전글)

2019/03/30 - [스타들의 연애] - 니키미나즈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범죄자)

2019/09/25 - [스타들의 연애] - 카디비(Cardi B)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4명!!??)

 

1. 헤페 와인 Hefe Wine

 

2008년, 이기 아잘레아와 헤페 와인이 연애를 했습니다.

 

양복을 입고 계셔서 몰라뵜는데 이 남자의 직업도 랩퍼군요!

 

 

 

2. 에이셉 라키 ASAP Rocky

 

2011년 6월 ~ 2012년 7월, 약 1년 동안 이기 아잘레아의 남친은 에이셉 라키였습니다.

 

딱 봐도 남자 분께서 래퍼 포스가 풀풀 풍기네요!

 

추가로 배우 활동도 했었다고 하네요~

 

3. 닉 영 Nick Young

 

2013년 11월, 이기 아잘레아와 NBA 농구선수 닉 영이 연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 6월 1일 둘은 약혼을 하게 되네요.

 

하지만 닉영이 바람을 피운다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둘은 헤어지게 되고 2016년 6월에 공식적으로 결별하게 됩니다.

 

파혼이라고 봐야겠네요!

 

애휴! 좀 아쉽지만! 이기 아잘레아가 잘 헤어졌네요!

 

 

 

4. 프렌치 몬타나 French Montana

 

2016년 7월 ~ 12월, 이기 아젤레아와 래퍼 프렌치 몬타나와 연애를 했습니다.

 

아잘레아가 다시 래퍼의 품이 그리웠었나 보네요!

 

5. 라제이 커리 Ljay Currie

 

오 이번엔 이기 아잘레아가 귀여운 타입의 남자와 연애를 했군요!

 

2016년 12월 ~ 2017년 6월에 라제이 커리라는 남자와 연애를 했군요!

 

이 분의 직업은 힙합 프로듀서입니다.

 

 

 

6. 퀘이보 Quavo

 

2017년, 이기 아잘레아와 퀘이보가 사귄다는 열애설이 번졌네요!

 

실제로 만났으면 둘이 잘 어울렸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쉽군요.

 

7. 디안드레 홉킨스 DeAndre Hopkins

 

2018년 8월, 이기 아잘레아와 NFL 풋볼선수 디안드레 홉킨스가 쉰다는 사실이 확인되고 몇 일 지나지 않아

 

이기 아잘레아가 트위터에 자기는 솔로라고 언급을 했다고 하네요.

 

뭐지ㅋㅋ

 

사귀고 바로 헤어졌나보네요...ㅋ

 

그와중에 이기 아잘레아는 만나는 남자들 마다 다 흑형들이네요.

 

백인 남자들이 싫었나봐요ㅋㅋ

 

근데 진짜 요즘 백인보다 흑인이 더 멋있는 것 같아요.

 

뭔가 건강하고 쏘울있고 알 수 없는 스웩? 느낌적인 느낌이 있다고 해야하나?

 

이기 아잘레아도 그 느낌이 좋았었나 봅니다!

 

아무튼 이기 아젤라아 누님께서 슬슬 나이도 차는데 트루러브를 얼른 만나 결혼에 골인했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2019/12/15 - [스타들의 연애] - 소피 터너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4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