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밀라 요보비치와 연애한 남자친구 모음!!(Feat.연예인 포함 8명!)

by 영드림 2019. 12. 25.
반응형

- 밀라 요보비치와 연애한 남자친구들 -

Milla Jovovich

(열애설 포함)

 

 

레지던트이블에서 여전사의 모습을 확실하게 보여준 밀라 요보비치!!

 

여태 여배우들의 액션 연기 중에 당연 최고인 것 같습니다.

 

과연 이렇게 강력한 여전사는 어떤 남자들을 만났을지 궁금하군요!

 

그럼 이제부터 사진과 함께 밀라 요보비치의 남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 숀 앤드류스 Shawn Andrews

 

1993년 10월 2일에 밀라 요보비치숀 앤드류스라는 남자가 결혼을 했습니다!!

 

당시 밀라 요보비치의 나이는 16살이라고 하네요...

 

이게 가능한건가...ㅋ

 

그리고 나서 더 놀라운 사실은 결혼하고 2개월 뒤에 밀라 요보비치의 엄마에 의해 둘의 결혼이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강력하네요!

 

참고로 이 남자는 배우랍니다~

 

 

 

2. 스티븐 도프 Stephen Dorff

 

1993년, 밀라 요보비치스티븐 도프가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이 남자 어디선가 많이 봤다고 했더니

 

주인공이 염력을 쓰는 영화 "아메리칸 히어로"의 주인공이군요!

 

재밌게 봤던 영화여서 그런지 머리를 밀어도 누군지 알아보겠네요.

 

3. 마리오 소렌티 Mario Sorrenti

 

1995년부터 1997년까지 밀라 요보비치의 남자친구는 마리오 소렌티였습니다.

 

이 남자의 직업은 사진작가이자 감독이네요.

 

4. 뤽 베송 Luc Besson

 

1997년 12월 14일에 밀라 요보비치는 자신보다 나이가 16살이나 많은 남자와 재혼을 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약 2년 결혼생활 끝에 1999년 밀라요보비치는 또 이혼을 하게 되네요ㅠ

 

밀라 요보비치와 다사다난한 결혼 생활을 보낸 그 남자는 바로 뤽 베송이라는 프랑스 영화 감독입니다.

 

 

 

5. 제레미 데이비스 Jeremy Davies

 

1999년 2월에 밀라 요보비치제레미 데이비스가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헤어스타일이 화려한 남자 배우군요.

 

6. 존 프루시안테 John Frusciante

 

1999년 12월 ~ 2000년 10월 밀라 요보비치와 기타리스트 존 프루시안테가 연애를 했습니다.

 

둘이 뭔가 잘 어울렸을 거 같은데 1년도 못 채우고 헤어졌다니... 조금 아쉽네요!

 

 

 

7. 안노 버킨 Anno Birkin

 

2001년에 밀라 요보비치와 그녀의 친구 안노 버킨이 10개월을 사귀고 사별했습니다.

 

안노 버킨이라는 남자는 시인이자 뮤지션으로서 다재다능한 분이셨을 것 같은데...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됐다는게 조금 슬프네요.

 

밀라 요보비치가 당시 많이 힘들어 했을 것 같습니다.

 

8. 폴 앤더슨 Paul W. S. Anderson

 

우여곡절 끝에 밀라 요보비치는 2002년에 레지던트 이블 감독 폴 앤더슨과 사귀게 됩니다!

 

그리고 오랜 연애 끝에 2009년 8월 22일에 둘은 결혼을 하네요.

 

이것으로 밀라 요보비치는 세번째 결혼이군요! 현실에서도 정말 대단한 여자네요!

 

그리고 둘 사이에는 딸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둘이 이혼하지말고 좋은 작품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이상 끝!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재밌고 흥미로운 헐리우드 연애사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전글)

 

2019/12/23 - [스타들의 연애] - 니콜라스 홀트와 연예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6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