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마일로 벤티밀리아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6명!!??)

by 영드림 2020. 1. 5.
반응형

- 헐리우드 스타 연애사 -

마일로 벤티밀리아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Milo Ventimiglia

(열애설 포함)

 

 

미드 히어로즈를 통해 알게된 배우 마일로 벤티밀리아!!

 

미드 히어로즈에서 완전 사기 능력을 가지고 있었죠ㅋㅋ 주위 능력을 다 자기 것으로 만들어버리는 능력!!

 

근데 시즌이 바뀌면서 한 가지 능력만 흡수 할 수 밖에 없게 됐죠...

 

전 개인적으로 그때부터 점점 재미없어진 것 같아요...ㅋ

 

그래도 앞 시즌에서 정말 재밌게 봐서 그런지 다른 작품에서 마일로 벤티밀리아를 보면 반갑더군요!

 

음... 글을 쓰다 보니 서론이 점점 길어지네요... 여기서 끊고!

 

그럼 지금부터 마일로 벤티밀리아는 어떤 여자들을 만났는지 그의 여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살펴보시죠!

 

 

 

1. 알렉시스 브레델 Alexis Bledel

 

마일로 벤티밀리아알렉시스 브레델이 장기간 연애를 했었습니다!!

(2002년 12월 ~ 2006년 6월)

 

참고로 브레델이라는 위 귀여운 여성은 미국 배우이자 모델이랍니다~

 

2. 에미 로섬 Emmy Rossum

 

마일로 벤티밀리아와 여배우 에미 로섬이 사귄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2007년 2월)

 

하지만 루머는 루머일 뿐이겠죠?!

 

 

 

3. 헤이든 파네티어 Hayden Panettiere

 

오! 익숙한 얼굴의 여자가 등장했네요!!

 

미드 히어로즈를 같이 촬영한 마일로 벤티밀리아헤이든 파네티어가 연애를 했었습니다!!

(2007년 12월 ~ 2009년 2월)

 

와...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ㅋㅋ

 

하긴 히어로즈에서 마일로 벤티밀리아와 헤이든 파네티어가 같이 출연했던 장면이 많았던 것 같네요.

 

헤이든 파네티어는 몸이 잘려도 재생하는 치유 능력이 있었죠!

 

그나저나 둘이 실제로 남자친구 여자친구 관계였다니!! 조금 놀랍군요.

 

4. 이사벨라 브루스터 Isabella Brewster

 

마일로 벤티밀리아이사벨라 브루스터라는 캐스팅 감독이 만났습니다!

(2009년 ~ 2010년)

 

조금 놀라운 사실은 이 감독은 여배우 조다나 브류스터의 여동생이라고 하네요!

 

조금 닮은 것 같기도 하고ㅋㅋ

 

 

 

5. 제이미 알렉산더 Jaimie Alexander

 

마일로 벤티밀리아의 여자친구가 여배우 제이미 알렉산더였던 적이 있습니다.

(2010년)

 

둘이 짧게 연애를 한 것 같네요.

 

6. 켈리 에가리안 Kelly Egarian

 

마일로 벤티밀리아켈리 에가리안이 어느 파티에서 손 잡고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이 사귄다는 열애설이 빠르게 퍼졌습니다!!

 

손잡고 입맞춤이라... 사귄다고 봐야하지 않을까요?ㅋㅋ

 

이상 마일로 벤티밀리아의 연애사였습니다!!

 

ANYWAY

 

아직 마일로 벤티밀리아 형님께서 결혼을 안 하셨는데...

 

전 개인적으로 헤이든 파네티어와 다시 만나서 결혼까지 했으면 좋겠네요ㅋㅋ

 

이상! 진짜 끝!

 

 

 

(이전글)

 

2020/01/03 - [스타들의 연애] - 크리스틴 벨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3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