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헤이든 파네티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9명 실화!?)

by 영드림 2020. 1. 9.
반응형

 

헐리우드 스타 연애사

- 헤이든 파네티어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Hayden Panettiere

(열애설 포함)

 

 

이번에도 미드 히어로즈에 출연했던 배우를 소개하게 되네요ㅋㅋ

 

히어로즈에서 치유 능력을 소유했던 헤이든 파네티어!!

 

히어로즈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에서도 많은 활약을 보였었죠!

 

정말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소유한 배우인 것 같습니다.

 

미국의 대표 베이글녀라고 해도 무방하겠네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헤이든 파네티어의 남자들은 과연 어떤 남자들일까요?

 

그럼 지금부터 헤이든 파네티어의 남자친구들을 시간 순으로 만나 보겠습니다!

 

1. 에반 로스 Evan Ross

 

처음부터 열애설이군요!

 

헤이든 파네티어에반 로스가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돌았었습니다!

 

참고로 이 남자의 직업은 배우이자 뮤지션이랍니다~

 

외모로 봐선 배우보단 뮤지션에 가까운 느낌이네요ㅋㅋ

 

 

 

2. 스티븐 코엘티 Stephen Colletti

 

헤이든 파네티어스티븐 코엘티가 약간 길게 연애를 했습니다.

(2006년 ~ 2008년)

 

이 남자 또한 직업이 배우네요.

 

3. 마일로 벤티밀리아 Milo Ventimiglia

 

그 다음 헤이든 파네티어의 남자친구는 마일로 벤티밀리아가 됐습니다.

(2008년 ~ 2009년)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둘이 제가 위에서 언급한 드라마를 같이 촬영했었죠!

 

실제로 사귄줄은 최근에 알았네요ㅋㅋ

 

(이전글)

2020/01/05 - [스타들의 연애] - 마일로 벤티밀리아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6명!!??)

 

4. 제시 맥카트니 Jesse McCartney

 

오~ 헤이든 파네티어가 다음으로 더 꽃미남을 만나나 했더니 열애설이군요!

 

2009년에 헤이든 파네티어가 제시 맥카트니를 만난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5. 스티브 G. 존스 Steve G. Jones

 

2009년은 헤이든 파네티어의 열애설의 해인가 보네요.

 

헤이든 파네티어가 스티브 G. 존스와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이 남자는 최면을 통해 사람들을 치료하는 최면술사라고 하네요.

 

최면술사라기 보단... 음 최면치료사?ㅋ

 

 

 

6. 해리 모튼 Harry Morton

 

헤이든 파네티어해리 모튼과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2009년)

 

사진 속에서 헤이든 파네티어는 방긋 웃고 있지만 남자는 정색하고 있는 모습이 조금 재밌네요!ㅋ

 

7. 블라디미르 클리츠코 Wladimir Klitschko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헤이든 파네티어는 이름이 블라디미르 클리츠코라는 권투선수와 연애를 했습니다.

(2009년 ~ 2018년)

 

정말 장기간 연애를 했군요!!

 

이 긴 시간동안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하면서 2014년에는 헤이든 파네티어가 딸 아이도 낳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연애도 자유롭게 하고 아이도 가져버리는 헐리우드 연애사 정말 리스펙합니다..!!

 

 

 

8. 스코티 맥나이트 Scotty McKnight

 

사진 속 둘이 빵모자를 쓰고 웃고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헤이든 파네티어스코티 맥나이트가 약 1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2011년 ~ 2012년)

 

시기를 보니 헤이든 파네티어가 딸을 가지기 전이군요!

 

9. 브라이언 하이커슨 Brian Hickerson

 

마지막 헤이든 파네티어의 남자친구는 브라이언 하이커슨입니다.

 

6개월은 연애하고 2019년 2월에 헤이든 파네티어가 이 남자와 결혼을 하고 싶다고 언급했네요.

 

ANYWAY

 

사진을 보니 헤이든 파네티어가 그새 나이가 좀 들었네요.

 

얼른 결혼해서 행복한 가정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혼하지 말구요ㅠ

 

그럼 전 다음에 더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찾아뵐게요!

 

이상 끝!

 

 

 

(이전글)

 

2019/12/29 - [스타들의 연애] - 이방카 트럼프의 남자친구 모음!!(Feat.연예인 포함 6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