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메리 루이스 파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6명!?)

by 영드림 2020. 1. 12.
반응형

<할리우드 연애사>

메리 루이스 파커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Mary-Louise Parker

(열애설 포함)

 

 

영화 레드에서 브루스 윌리스의 부인으로 등장했던 메리 루이스 파커!!

 

천방지축 연기를 아주 찰지게 선보였었죠ㅋㅋ

 

과연 메리 루이스 파커는 실제로 어떤 남자들을 사겼을까요?

 

지금부터 그녀의 남자친구들을 한명씩 과거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1. 티모시 허튼 Timothy Hutton

 

메리 루이스 파커티모시 허튼이 연애를 했습니다.

(1990년 ~ 1992년)

 

티모시 허튼이라는 남자의 직업은 미국 배우이자 감독이네요.

 

 

 

2. 펫 매노시아 Pat Mannochia

 

소문으로는, 메리 루이스 파커펫 매노시아가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열애설이네요.

(1992년 ~ 1995년)

 

이 남자는 방송 연예인은 아니지만 유명한 저술가라고 하네요.

 

그리고 조금 놀라운 사실은 이 남자가 줄리아 로버츠 연애한 적도 있습니다.

 

(이전글)

2019/06/08 - [스타들의 연애] - 줄리아 로버츠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약혼 거절!!)

 

3. 아담 듀리츠 Adam Duritz

 

메리 루이스 파커의 남자친구가 뮤지션 아담 듀리츠였던 적이 있습니다.

(1997년 ~ 1998년)

 

이 남자가 메리 루이스 파커를 위해 자곡한 노래도 있다고 하네요.

 

그 노래의 제목은 "Butterfly in Reverse"라는 곡입니다!

 

한 번 들어봐야겠네요.

 

 

 

4. 빌리 크루덥 Billy Crudup

 

제가 좋아하는 남자 배우가 등장했네요.

 

메리 루이스 파커빌리 크루덥이 약 8년간 장기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1996년 ~ 2003년)

 

둘의 마지막 결별이 조금 아쉽네요...

 

2003년에 빌리 크루덥이 그의 아이를 7개월 임신한 메리 루이스 파커를 떠나고 배우 클레어 데인즈와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메리 루이스 파커가 마음의 상처를 조금 많이 받았겠네요.

 

둘만의 사정이 있었겠지만요.

 

5. 제프리 딘 모건 Jeffrey Dean Morgan

 

메리 루이스 파커는 과거 아픈 이별을 겪고 제프리 딘 모건과 2006년에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2007년에 둘은 헤어지게 되네요...

 

하지만!!

 

둘은 다시 재결합하게 되고 2008년에 약혼을 합니다!!

 

또 하지만...

 

같은 해에 메리 루이스 파커가 이 남자와 파혼을 했다고 하네요.

 

 

 

6. 찰리 마스 Charlie Mars

 

메리 루이스 파커는 2009년 6월에 뮤지션 찰리 마스와 연애를 시작합니다.

 

둘이 연애 하기 전에 둘이 같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경험이 있다고 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그 뮤직비디오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노래 제목은 "Listen to the Darkside"이네요.

 

 

이상! 할리우드 배우 메리 루이스 파커의 연애사였습니다!

 

 

 

(이전글)

2020/01/11 - [스타들의 연애] - 케빈 코넬리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 - Feat.6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