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도널드 트럼프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실화냐!?)

by 영드림 2020. 2. 23.
반응형

 

스타들의 연애

- 도널드 트럼프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Donald Trump

(열애설 포함)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제가 느끼기에 역대 미국 대통령 중에서 카리스마 가장 뛰어난 것 같아요ㅋㅋ

 

뭔가 남다른 포스를 지니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그녀의 딸인 이방카 트럼프의 연애사를 알아본 적이 있는데

 

(궁금하시면 보세요~)

이방카 트럼프의 남자친구 모음!!(Feat.연예인 포함 6명!!??)

 

이방카 트럼프의 남자친구 모음!!(Feat.연예인 포함 6명!!??)

- 이방카 트럼프와 연애한 남자들 모음 - Ivanka Trump (연예인 + 사진 + 열애설 포함)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딸! 이방카 트럼프! 참 권력있고 부티나게 생긴 외모군요. 뿐만아니라 이쁘기까지하니

youngdream.tistory.com

 

자연스럽게 그녀의 아버지인 도널드 트럼프의 연애사도 궁금해지더군요ㅋㅋ

 

그래서 도널드 트럼프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여자친구들을 샅샅이 알아봤습니다!

 

과연 그의 여자는 어떤 여자들일까요?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한명씩 알아보실까요!?

 

1. 킴 리차즈 Kim Richards

 

도널드 트럼프킴 리차즈라는 여자가 만난적이 있습니다!

 

이 여자는 과거에 아역배우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2. 안나 니콜 스미스 Anna Nicole Smith

 

도널드 트럼프안나 니콜 스미스라는 모델과 불륜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던 적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여자 분이 참 미인이네요.

 

3. 캔디스 버겐 Candice Bergen

 

미국 배우이자 패션 모델로 활동했었던 캔디스 버겐도널드 트럼프가 연애를 했었다고 하네요!

 

사진은 조금 늙었지만 과거 리즈시절 때는 참 예뻤을 것 같네요.

 

4. 이바나 트럼프 Ivana Trump

 

도널드 트럼프이바나 트럼프가 14년간 결혼 생활을 해오다가 결국 이혼했습니다!

 

둘은 1976년에 만나기 시작해서 약 1년간 연애를 하고 1977년 4월 9일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약 14년 후인 1992년 3월 22일에 트럼프 부부는 이혼을 하게 되네요...

 

아이 3명을 남겨둔채 말이죠!

 

그 트럼프 부부의 자식들 3명의 각 이름을 나이가 많은 순서로 적어보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 이방카 트럼프, 에릭 트럼프 네요.

 

ANYWAY

 

도널드 트럼프의 첫번째 부인이 바로 이 여자네요!

 

참고로 기업가이고 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5. 가브리엘라 사바티니 Gabriella Sabatini

 

도널드 트럼프가 결혼 생활 중에 운동선수와 짧게 연애를 했었군요!

(1989년 6월 ~ 7월)

 

그 여자는 바로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테니스 선수 가브리엘라 사바티니입니다!

 

6. 말라 메이플스 Marla Maples

 

도널드 트럼프의 두번째 부인이 등장했네요!

 

도널드 트럼프말라 메이플스(미국 여배우)와 재혼했고 약 5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을 했습니다.

 

1990년에 만나 약 3년간 연애를 하고 1993년 12월 19일에 결혼을 했네요.

 

그리고 1999년 6월 8일에 이혼을 했습니다!

 

둘 사이에는 이름이 티파니 아리아나인 딸이 있네요!!

 

이것으로 도널드 트럼프의 4번째 아이네요...ㅋ

반응형

7. 카를라 브루니 Carla Bruni

 

1991년에 도널드 트럼프카를라 브루니가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자는 뮤지션이네요.

 

조금 재밌는 사실은 이 여자는 결국 도널드 트럼프와 헤어지고 2008년에 프랑스 대통령 니콜라 사르코지와 결혼을 했습니다.

 

카를라 브루니라는 뮤지션은 권력있는 남자를 좋아했나 봅니다ㅋㅋ

 

8. 로완느 브루어 Rowanne Brewer

 

그 다음 도널드 트럼프의 여자친구는 로완느 브루어라는 여자입니다!

(1993년)

 

 

 

 

9. 카일리 백스 Kylie Bax

 

다음 도널드 트럼프의 여친은 카일리 백스라는 여자네요!

(1995년)

 

이 여자의 직업은 뉴질랜드 모델이자 배우라고 하네요!

 

10. 인그리드 세인헤브 Ingrid Seynhaeve

 

1997년에 도널드 트럼프인그리드 세인헤브라는 여자와 불륜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루머가 돌았네요.

 

이 여자는 모델로 활동했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연애사를 작성하면서 느낀건 데 이 형님께서 모델을 참 좋아했던 것 같네요ㅋㅋ

 

11. 앨리슨 지아니니 Allison Giannini

 

도널드 트럼프앨리슨 지아니니가 1998년에 연애를 했습니다.

 

 

 

 

12. 메리 영 Mary Young

 

2001년 도널드 트럼프의 여자친구는 메리 영이라는 여자네요.

 

13. 멜라니아 트럼프 Melania Trump

 

드디어 마지막 여자가 등장했네요!!

 

헉헉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님께서 참 많은 여자를 만나셨군요...ㅋㅋ

 

마지막 여자의 이름은 멜라니아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와 약 15년의 결혼 생활을 유지해 오고있네요!!

 

둘은 1998년에 만나 약 6년간 연애를 했고 약혼한지 9개월만에 결혼(2005년 1월 22일)을 했습니다!

 

둘 사이에는 아들(이름 : 배런 윌리엄)이 한 명 있네요.

 

그 아들은 황 금수저겠네요! 좋겠다!ㅋㅋ

 

참고로 멜라니아 트럼프는 전에 패션 모델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완벽하고 아름다운 여성을 만났으니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님께서 또 이혼을 하시진 않겠죠?ㅋㅋ

 

 

 

 

(이전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연애한 남자 그리고 여자 모음!!(Feat.역대급)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연애한 남자 그리고 여자 모음!!(Feat.역대급)

할리우드 스타 연애사 -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연애한 남자 그리고 여자 연예인 모음 - Kristen Jaymes Stewart (열애설 포함) 영화 트와일라잇 하면 이 여자죠! 크리스틴 스튜어트! 다양한 연애와 패션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