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미니 드라이버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11명!!??)

by 영드림 2020. 2. 29.
반응형

할리우스 스타의 연애사

- 미니 드라이버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Minnie Driver

(열애설 포함)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한국에선 많이 유명하진 않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배우!

 

미니 드라이버!

 

이 여자가 등장한 영화로는 '굿 윌 헌팅'이 있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이 여자의 연애 전적을 살펴보니 정말 유명한 남자들을 많이 만났더군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남자 배우들과 말이죠ㅋㅋ

 

그래서 이렇게 미니 드라이버의 남자친구들을 과거부터 사진과 함께 알아봤습니다!

 

그럼 저와 같이 한 명씩 살펴 볼까요?

 

1. 크리스 아이작 Chris Isaak

 

미니 드라이버크리스 아이작이 한 때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남자는 뮤지션이고 배우로도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2. 믹 재거 Mick Jagger

 

이번에는 열애설 입니다!

 

미니 드라이버의 남자친구가 믹 재거라는 열애설이 퍼졌었네요!

 

믹 재거... 노래 부르는 모습이 참 매력적인 뮤지션이죠!

 

열애설이라는게 조금 아쉽군요ㅠ

 

 

 

3. 앨리엇 스미스 Elliott Smith

 

미니 드라이버의 남자친구는 앨리엇 스미스입니다!

(1988년)

 

이 남자도 뮤지션이라고 하네요.

 

미니 드라이버가 한 때 음악하는 남자에 관심이 많았나 봅니다!

 

4. 데이빗 쉼머 David Schwimmer

 

오! 정말 익숙한 얼굴이 등장했네요!

 

미드 프렌즈에서 로스역을 맡았던 배우 데이빗 쉼머!!

 

이 남자 배우와 미니 드라이버가 불륜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돈 적이 있습니다.

 

5. 존 쿠삭 John Cusack

 

이번에도 유명한 배우가 등장했네요.

 

1996년에 미니 드라이버존 쿠삭이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전글)

존쿠삭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8명 실화!?)

 

 

 

6. 맷 데이먼 Matt Damon

 

영화 굿윌헌팅을 같이 촬영했던 미니 드라이버맷 데이먼이 실제로 연애를 했습니다!

(1996년 ~ 1997년)

 

영화 속에서도 사귀더니 현실에서도 사겼네요ㅋㅋ

 

그나저나 맷 데이먼과도 연애를 하다니... 미니 드라이버가 외모 뿐만 아니라 매력이 남달랐나 보네요!

 

(이전글)

맷 데이먼과 연애한 여자들 모음!!(Feat.굿윌헌팅 실존인물)

 

7. 테일러 호킨스 Taylor Hawkins

 

1998년에 미니 드라이버가 드러머인 테일러 호킨스와 연애를 했습니다.

 

이 드러머는 밴드 '푸 파이터스'의 맴버라고 하네요!

 

8. 조슈 브롤린 Josh Brolin

 

드러머와 헤어지고 미니 드라이버는 다시 배우와 연애를 하게 됩니다!

 

그 상대는 바로 영화 어벤져스에서 타노스를 연기했던 조슈 브롤린!

(1999년 ~ 2001년)

 

약 2년간 연애를 하고 헤어졌군요.

 

(이전글)

조슈 브롤린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타노스 결혼만 3번!?)

 

9. 데이비드 듀코브니 David Duchovny

 

조슈 브롤린과 사귀고 있던 중 미니 드라이버 데이비드 듀코브니를 만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2000년)

 

위 남자는 미국 배우이자 소설가이고 싱어송라이터라고 하네요.

 

능력자인듯!

 

 

 

10. 해리슨 포드 Harrison Ford

 

이번에도 열애설이네요ㅠ

 

2001년에 미니드라이버해리슨 포드가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었습니다!

 

나이가 28살이나 차이가 나니 실제로 연애를 하긴 힘들었겠군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만...ㅋ

 

(이전글)

해리슨 포드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결혼만 세 번)

 

11. 라이언 카바노 Ryan Kavanaugh

 

미니 드라이버의 마지막 남자친구는 라이언 카바노 입니다!

 

2014년부터 둘이 사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이 남자는 미국 기업가입니다.

 

재력가라고 보시면 되겠네요ㅋㅋ

 

이상 할리우드 배우 미니 드라이버의 연애사였습니다!

 

이상!

 

 

 

(이전글)

 

에미 로섬과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8명!!?? + 이혼재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