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마이클 더글라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11명?!)

by 영드림 2020. 8. 13.
반응형

스타들의 연애

- 마이클 더글라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Michael Douglas

 

영화 더 게임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배우 마이클 더글라스!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멋진 배우죠.

 

뭔가 중후하고 부드러운 매력??

 

과연 이렇게 매너가 철철 넘칠 것 같은 남자 배우 마이클 더글라스의 여자친구들은 어떤 여자들일지!?

 

사진과 함께 샅샅이 살펴 보겠습니다.

 

1. 브렌다 바카로 Brenda Vaccaro

 

마이클 더글라스와 브렌다 바카로가 약 5년간 연애를 했습니다.

(1971년 ~ 1976년)

 

브렌다 바카로라는 여자는 미국 영화 배우로 활동을 했었네요.

 

2. 낸시 파이스터 Nancy Pfister

 

1976년에 마이클 더글라스와 낸시 파이스터가 사귄다는 열애설이 퍼졌습니다.

 

소문은 소문일뿐 오해하지 말자?

 

 

 

3. 캐서린 터너 Kathleen Turner

 

소문에 의하면 1983년에 마이클 더글라스가 캐서린 터너와 잠자리를 가졌다고 인정했다고 하네요.

 

캐서린 터너는 여배우인데 어느 순간 살이 부쩍 쪘네요.

 

4. 로레다나 로미토 Loredana Romito

 

1988년에 마이클 더글라스가 로레다나 로미토와 연애를 한다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이 여자도 역시 여배우네요.

 

5. 사브리나 기니스 Sabrina Guinness

 

또 루머네요...

 

마이클 더글라스와 사브리나 기니스가 연애를 했다는 루머가 1990년에 돌았습니다!

 

마이클 더글라스... 이 남자... 열애설을 부르는 남자군요.

 

그만큼 인기가 있었다는 거겠죠?

 

 

6. 샤론 스톤 Sharon Stone

 

스톤! 스톤! 샤론 스톤!

 

아.. 또! 루머네요ㅋㅋ

 

원초적 본능이라는 영화를 촬영하면서 1992년에 마이클 더글라스가 샤론 스톤과 사귄다는 열애설이 번졌습니다.

 

 

 

 

7. 엘리자베스 바가스 Elizabeth Vargas

 

드디어 루머가 아닌 마이클 더글라스의 여자친구를 만나게 됐네요.

 

1990년 후반에 마이클 더글라스가 엘리자베스 바가스와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자의 직업은 미국 저널리스트라고 하네요.

 

8. 모린 다우드 Maureen Dowd

 

이번에도 실제 연애입니다!

 

마이클 더글라스와 모린 다우드가 1998년에 짧게 연애를 했습니다.

 

이 여자의 직업은 미국 칼럼니스트네요!

 

계속 짧게 연애를 하는 것으로 보니 마이클 더글라스가 까다로운 성격의 소유자였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9. 마틴 맥커친 Martine McCutcheon

 

1998년, 마이클 더글라스와 마틴 맥커친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돌았습니다.

 

더글라스의 열애설은 끊이질 않았네요ㅋㅋ

 

 

 

10. 디안드라 루커 Diandra Luker

 

드디어! 마침내! 마이클 더글라스가 결혼을 했습니다!

 

그의 첫번째 부인의 이름은 디안드라 루커이고 이 여성의 직업은 영화 프로듀서라고 하네요.

 

무려 23년이라는 결혼 생활 끝에 둘은 이혼을 했습니다...

 

대단하다!

 

11. 캐서린 제타 존스 Catherine Zeta-Jones


컥...

 

마이클 더글라스가 재혼을 했는데 정말 아리따운 여자와 재혼을 했군요!

 

그 여자는 바로! 캐서린 제타 존스!!

 

2000년부터 부부 생활을 시작해서 지금까지 계속 만나고 있다고 하네요!

 

마이클 더글라스와 캐서린 제타 존스 둘이 나이차가 많이 나 보이죠?

 

실제로 많이 납니다...ㅋ

 

무려 25살 차이!!

 

마이클 더글라스 정말 대단한 남자군요.

 

캐서린 제타 존스도 대단한 여자네요ㅋㅋ

 

이상 마이클 더글라스의 연애사였습니다!

 

다음에 더 재밌는 스타들의 연애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안녕!

 

 

 

(이전글)

 

2020/01/23 - [스타들의 연애] - 캐서린 제타 존스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Feat.나이차 25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