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제니퍼 로페즈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배트맨)

by 영드림 2022. 3. 2.
반응형

스타들의 연애

- 제니퍼 로페즈와 사귀었던 남자친구 모음 -

Jennifer Lopez

무려 세 번을 결혼한 제니퍼 로페즈!

 

그녀는 수년 동안의 자신의 연애를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고

 

어느 인터뷰에서 자신의 연애에 대해 "순간에 옳다고 느끼는 일을 한다"라고 말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정말 당차고 멋지네요!

 

이렇게 카리스마 있는 여자인 제니퍼 로페즈는 과연 어떤 남자를 만나고 이별을 받아들였는지!

 

어떤 남자와 결혼하고 이혼을 했는지!

 

사진과 함께 샅샅이 알아보겠습니다!

 

1. 오자니 노아 Ojani Noa

 

이 남자는 제니퍼 로페즈의 첫 남편이라고 합니다.

 

둘은 1997년에 1년도 안 돼서 이혼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오자니 노아가 말하기를 자신은 제니퍼 로페즈와 평생 살고 싶었지만

 

제니퍼로페즈가 결혼생활 대신 커리어를 선택하여 둘은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2. 벤 애플렉 Ben Affleck

 

2002년,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이 영화 '갱스터 러버' 촬영 중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03년에 둘은 약혼을 했지만

 

2004년에 둘은 결혼식을 취소하고 관계를 끝냈다고 합니다.

 

벤 애플렉, 이 남자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배트맨을 연기한 배우였네요.

 

(이전글)

벤애플랙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데어데블)

 

벤애플랙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데어데블)

- 벤애플랙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Ben Affleck (열애설 포함) 영화 배트맨에서 큰 활약을 한 벤애플랙의 여자친구들을 만나보시죠! 1. 샤이엔 로스먼 Cheyenne Rothman 벤애플랙과 샤이엔 로스먼이

youngdream.tistory.com

 

3. 숀 콤스 Sean Combs

 

1999년, 제니퍼 로페즈의 남자친구는 숀 콤스였습니다.

 

당시 제니퍼 로페즈는 그녀의 첫 앨범을 작업 중이었다고 하네요.

 

둘은 2001년에 헤어졌고 제니퍼 로페즈가 말하기를

 

숀 콤스가 바람을 피워서 이별을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4. 캐스퍼 스마트 Casper Smart

 

2011년에서 2016년까지 제니퍼 로페즈와 캐스퍼 스마트가 연애를 했습니다.

 

캐스퍼 스마트가 제니퍼로페즈의 백업 댄서로 일하면서 둘은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5년이면 정말 오래 사귀었네요.

 

둘은 서로 도움이 되는 관계였다고 캐스퍼 스마트가 언급했습니다.

 

서로 일적으로 조언을 아끼지 않고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멋있고 부럽네요.

 

5. 크리스 저드 Cris Judd

 

제니퍼 로페즈가 이번에도 댄서와 2001년에 만남을 가졌습니다.

 

단순한 연애를 넘어 이 남자와는 재혼을 했군요.

 

그 주인공은 바로 크리스 저드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둘은 2003년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 남자가 말하기를 제니퍼 로페즈와 결혼 생활은 사생활 침해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심지어 둘의 결혼이 서커스 같았다라고도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이혼을 한 이유가 아니고 안타깝게도 둘의 관계가 잘되지 않은 것뿐이라고 하네요.

 

6. 마크 앤소니 Marc Anthony

 

제니퍼 로페즈와 마크 앤소니가 1998년에 만나 2004년에 결혼을 하고 2011년에 이혼을 했습니다.

 

제니퍼로페즈의 두 번째에 이어 세 번째 남편은 바로 마크 앤소니였군요.

 

둘 사이에는 쌍둥이 아이들이 있다고 합니다.

 

둘은 이혼했지만 서슴없이 잘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7. 알렉스 로드리게스 Alex Rodriguez

 

제니퍼 로페즈와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2017년에 연애를 시작으로 약혼까지 이어갔지만 2021년에 결국 파혼을 하게 됩니다.

 

조금 아쉽네요.

 

제니퍼 로페즈 누님 53세 즘 되시는 것 같은데,,, 마지막으로 멋진 남자 만나 정착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제니퍼로페즈의 연애사를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밌는 할리우드 배우의 연애사를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이만!

 

(이전글)

드류 베리모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 역대급 인구수)

 

드류 베리모어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 역대급 인구수)

스타들의 연애 - 드류 베리모어와 사귄 남자 연예인 모음 - Drew Barrymore (열애설 포함) 이번 연애사를 파헤쳐 볼 헐리우드 배우는 드류 베리모어입니다. 정말 많은 남자를 만나며 결혼도 많이 했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