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소피아 부텔라와 연애한 남자 연예인 모음!! (Feat. 킹스맨 쇠다리)

by 영드림 2022. 3. 7.
반응형

스타들의 연애

- 소피아 부텔라와 데이트한 남자 연예인 모음 -

Sofia Boutella

(열애설 포함)

 

영화 킹스맨과 미이라에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소피아 부텔라!

특히 킹스맨에서 쇠다리를 휘두르는 모습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조금 독특한 외모 덕분인지 뭔가 특별한 매력이 느껴지는 여배우 소피아 부텔라!

이렇게 매력적인 여자는 과연 어떤 남자 연예인을 만나는지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M. 포코라 M. Pokora

소피아 부텔라는 2008년에 프랑스 싱어송라이터인 M. 포코라와 연애를 했습니다.

 

2. 로버트 시한 Robert Sheehan

두번째는 열애설이네요.

2014년에 소피아 부텔라가 로버트 시한과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이 남자는 아일랜드 배우입니다.

잘생겼네요.

반응형

3. 크리스 파인 Chris Pine

제가 아는 배우가 등장했네요!

2016년에 소피아 부텔라가 크리스파인과 사귄다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이것도 열애설이네요...

 

4. 키언 존슨 Keean Johnson

열애설 끝에 드디어 소피아 부텔라의 실제 남자친구가 등장하네요.

2018년에 소피아 부텔라와 키언 존슨이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남자는 미국 배우입니다!

둘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이상으로 소피아 부텔라의 연애사를 알아봤습니다.

이번 연애사는 음,,, 엄청 놀랍거나 신기한 느낌은 조금 부족한 느낌?

다음에 더 흥미진진한 할리우드 스타의 연애사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전 이만~

(이전글)

에미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 (Feat. 래퍼의 사랑)

 

에미넴과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 (Feat. 래퍼의 사랑)

스타들의 연애 - 에미넴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Eminem (열애설 포함) 영화 8마일의 주인공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래퍼 에미넴! 과연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래퍼는 어떤 여자를 만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