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들의 연애

숀 멘데스와 연애한 여자 연예인 모음!!(Feat.저스틴비버 여친!?)

by 영드림 2020. 8. 23.
반응형

스타들의 연애사

- 숀 멘데스와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 -

Shawn Mendes

 

 

오늘은 남자 가수의 연애사를 알아봐야겠네요~

 

바로 노래 'Stitches'를 부른 싱어송라이터 숀 멘데스!!

 

남자가 봐도 멋있는 훈남이네요ㅋㅋ

 

딱 엄친아 스타일!

 

과연 이렇게 엄친아 같은 매력을 가진 싱어송라이터의 여자친구는 어떤 여자일까요??

 

사진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헤일리 볼드윈 Hailey Baldwin

 

아니 이 여자는??

 

저스틴비버의 여친이 아닌가!?

 

2018년 멧 갈레에서 숀 멘데스와 헤일리 볼드윈이 참석했는데, 그 때 둘이 연애를 한다는 열애설이 퍼졌다고 하네요!

 

 

실제로 사귄건 아니어서 조금 아쉽지만 조금 흥미로운 사실은 열애설이 퍼지기 한 달 전 헤일리 볼드윈은 저스틴 비버와 약혼을 했고,

 

2018년 6월 헤일리 볼드윈이 저스틴 비버와 약혼했을 당시 헤일리 볼드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온 숀 멘데스의 사진을 모두 지웠으며 심지어

 

숀 멘데스를 언팔로우했다고 하네요!!

 

저스틴비버가 지우라고 해서 지운건가... 뭔가 그런 느낌??

 

아무튼 헤일리 볼드윈과 숀 멘데스 둘 사이에 어떠한 것이 있기에 사진이 지워지고 언팔로우가 나온 듯 하네요!

 

(이전글)

 

[스타들의 연애] - 저스틴비버의 실제 여자친구 그리고 열애설(Feat.야함주의)

 

2. 카밀라 카베요 Camila Cabello

 

다음은 미국 여자 가수! 카밀라 카베요!

 

숀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가 사귄다고 공식적으로 발표가 나기 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둘이 연애를 한다는 소문이 돌았다고 하네요.

 

둘이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의 듀엣을 선 보이면서 둘의 열애설은 더 붉어졌고

 

2019년 6월에 멘데스와 카베요의 노래 '세뇨리따'가 나오면서 열애설은 더욱더 붉어졌다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또!!

 

카밀라 카베요의 그때 당시 남자친구였던 매튜 허시(Matthew Hussey)와 결별하면서 둘의 열애설이 또! 또! 더 심하게 붉어졌다고 해요ㅋㅋ

 

여기서 조금 웃긴건 카밀라 카베요의 전남친인 매튜 허시는 사람들과의 관계의 달인인 저술가라고 하는데 카밀라 카베요와 헤어졌네요.

 

아무리 전문가여도 남녀관계는 쉽지 않은가 봅니다.

 

ANYWAY

 

카밀라 카베요가 매튜 허시와 헤어졌다는 소식이 들리고 다음 달에 마이애미 해변에서

 

카밀라 카베요와 숀 멘데스가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딱 걸렸으!!

 

 

사진을 보니 카밀라 카베요가 숀 멘데스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네요.

 

손깍지에! 팔장에!

 

하나만 해라!

 

 

위 사진은 남자는 제가 언급한 카밀라 카베요의 전남친 매튜 허시입니다.

 

이 남자도 만만치 않은 훈남이네요ㅋㅋ

 

그럼 전 다음에 더 재밌는 스타들의 연애사로 찾아 뵐게요!

 

그럼 안녕~

 

(이전글)

 

[스타들의 연애] - 덴젤 워싱턴과 사귄 여자 연예인 모음!(Feat.자식 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