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프리즌브레이크 OST - Orange sky(Alexi murdoch)[듣기/가사/해석/라이브]

by 영드림 2018. 4. 11.
반응형

Orange sky

(Alexi murdoch)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곡은 알렉시 머독(Alexi murdoch)Orange sky 입니다.


우연히 이 노래를 듣게 됐는데 처음 기타 도입부 부터 끝까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줘서 계속 듣게 되었습니다.


알렉시 머독은 정말 나지막 하면서도 편안한 노래를 잘 부르고 잘 작곡하는 것 같습니다.


오렌지 스카이..


저는 노을 빛 하늘과 바닐라 빛 하늘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 노래를 좋아하나 봅니다.


또 이 노래가 좋은 점은 노래를 듣다보면 멀리 떨어져 사는 누나들이 생각납니다.


서로 미워하고 다투기도 많이 했지만 가족은 저의 안식처인걸 알았습니다.


서로 같이 있을 때는 모르지만 없으면 알게 되는 것 같네요.


노래 가사에서 노을 빛 아래 남매와 같이 서 있던 꿈은 편안했던 기억을 의미하는 것 같네요.


또 그 꿈을 실현하고 싶어하는 거 같기도하고


뭔가 공감이 됩니다.


이 노래를 호주에서 생활했을 때 노을을 바라보며 들은 기억이 있는데 그 기억을 잊을 수가 없네요.


노래들으면서 그런 소름을 느낀건 처음이었습니다. 


알렉시 머독의 노래는 살짝 종교적인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뭔가 신성하고 빠져드는 것 같네요.


참고로 이 노래는 프리즌 브레이크OST 라고 합니다.


자 그럼 들어볼까요?



Alexi murdoch - Orange sky - lyrics

Alexi murdoch - Orange sky - Full song

Alexi murdoch - Orange sky - 라이브(Live)



- 가 사 -


Well I had a dream

그래 난 꿈을 꿨어

I stood beneath an orange sky

난 오렌지 빛 하늘 밑에 서 있었어

Yes I had a dream

그래 난 꿈을 꿨어

I stood beneath an orange sky

난 오렌지 빛 하늘 밑에 서 있었어

With my brother standing by

형과 나란히 서서

With my brother standing by

형과 나란히 서서

I said Brother, you know you know

난 말했어, 형은 알아 형은 알아

It's a long road we've been walking on

우리가 걸어 온 길은 길어

Brother you know it is you know it is

형은 알아, 형은 그렇다는 것을 알아

Such a long road we've been walking on

우리가 걸어 온 길은 정말 길어


And I had a dream

그리고 난 꿈을 꿨어

I stood beneath an orange sky

오렌지 빛 하늘 아래 서 있었어

With my sister standing by

나의 누와 함께 서서

With my sister standing by

나의 누와 함께 서서

I said Sister, here is what I know now

난 누나에게 말했어, 여기는 지금 내가 아는 것이라고

Here is what I know now

여기는 지금 내가 아는 것이야

Goes like this

이렇게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in your love, in your love

너의 사랑 속에, 너의 사랑 속에, 너의 사랑 속에


But sister you know I'm so weary

그런데 누나 누나는 알아 내가 지쳤다는 걸

And you know sister

그리고 누나는 알아

My hearts been broken

나의 마음은 부서졌다는 것을

Sometimes, sometimes

언젠가, 언젠가

My mind is too strong to carry on

나의 마음은 책임지게는 너무 강해

Too strong to carry on

책임지기에는 너무 강해


When I am alone

내가 혼자일 때

When I've thrown off the weight of this crazy stone

이 미친 돌덩이의 무게를 집어 던졌을 때

When I've lost all care for the things I own

내가 다룬 나의 소유물을 잃어버렸을 때

That's when I miss you, that's when I miss you, that's when I miss you

그때가 난 너가 그리울 때야, 그때가 난 너가 그리울 때야, 그때가 난 너가 그리울 때야

You who are my home

넌 나의 안식처야

You who are my home

넌 나의 안식처야

And here is what I know now

그리고 여기가 내가 지금 아는 것이야

Here is what I know now

여기가 내가 지금 아는 것이야

Goes like this

이렇게 흘러가지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my salvation lies

너의 사랑 속에, 나의 구원이 있어

In your love, in your love, in your love

너의 사랑 속에, 너의 사랑 속에, 너의 사랑 속에


Well I had a dream

그래 난 꿈을 꿨어

I stood beneath an orange sky

난 오렌지 빛 아래 서 있었어

Yes I had a dream

그래 난 꿈을 꿨어

I stood beneath an orange sky

난 오렌지 빛 아래 서 있었어

With my brother and my sister standing by

나의 형과 누나와 함께 서서

With my brother and my sister standing by

나의 형과 누나와 함께 서서

With my brother and my sister standing by

나의 형과 누나와 함께 서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