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커피프린스1호점 OST - 바다여행(이선균. ver)[듣기/가사/뮤직비디오]

by 영드림 2018. 4. 9.
반응형


바다여행

(이선균)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노래는 이선균 버전의 바다여행입니다.


원곡은 티어라이너가 불렀네요.


커피 프린스 1호점 드라마를 정말 재밌게도 봤고 많이도 봤습니다.


커피 프린스 1호점 OST 중에 바다여행을 빼 놓을 수 없죠.


이 드라마를 보신 분이라면 모두들 알 것입니다.


남자가 들어도 이선균 목소리는 좋네요.


바다여행 노래의 가사를 무섭게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맞는지 모르겠네요..ㅋ


떠난 여인을 따라 바다로 자신의 몸을 던지는 의미로 해석하더 군요.


맞는거 같기도하고?


아무튼 노래는 정말 좋네요.


원곡도 들어봐야겠습니다.


자 그럼 들어볼까요?



이선균 - 바다여행

이선균 - 바다여행 뮤직비디오(드라마)


이선균 - 바다여행 라이브(Live)

티어라이너 - 바다여행(원곡)



- 가 사 -


아주 먼 어느 날 이 햇살은 아름다운


너에게로 떠났던 내 여행을 기억해줘


아주 머언 바닷가 저 하늘가 어딘가에


너와 나의 소중한 추억들을 간직해줘


눈부시게 푸르른 너는 내게 바다인걸


손 내밀면 하얗게 부서지던 너의 꿈들


여행을 떠나려 해 아주 깊은 바다여행


부드런 은빛 물결 몸을 싣고 너에게로


눈부시게 푸르른 너는 내게 바다인걸


손 내밀면 하얗게 부서지던 너의 미소


너도 알아 내가 널 아주 많이 사랑하는


포근하게 감싸줘


나에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