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존 메이어(John mayer) - Born and raised[듣기/가사/해석/라이브]

by 영드림 2018. 4. 11.
반응형

Born and raised

(John mayer)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곡은 존 메이어(John mayer)의 Born and raised 입니다.


젊은 아티스트! 천재 뮤지션! 존 메이어.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 만들고 가사도 잘 쓰고 뮤지션으로서 정말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잘생긴 외모도 있네요.


존 메이어의 노래를 듣다보면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 같습니다.


이 노래도 그 중 하나입니다.


살짝 컨츄리 풍의 노래네요.


노래 가사를 보면 자기 자신을 이야기하면서 꽃에 비유를 한 것 같네요.


의미는... 음...


다 힘드니까 힘들어도 받아들이고 힘을 내라는 것 같네요.


전 그렇게 받아 들였습니다.


존 메이어의 대부분 노래를 들어보면 자신의 스토리를 주로 말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만약 뮤지션이 된다면 이러한 진정한 뮤지션이 되고 싶네요.


자 그럼 들어볼까요?



John mayer - Born and raised 라이브(Live)

John mayer - Born and raised(Full song)



- 가 사 -


Now and then I pace my place

난 계속 내 자리를 유지해

I can't retrace how I got here

내가 이 자리에 어떻게 왔는지 기억이 안나

I cheat the light to check my face

난 내 얼굴을 보기 위해 빛을 비춰

It's slightly harder than last year

작년 보다 조금 더 힘들어


And all at once it gets hard to take

그리고 갑자기 받아들이기 힘들어

It gets hard to fake what I won't be

내가 되기 싫어하는 사람인 척하기 힘들어

Cause one of these days I'll be born and raised

왜냐하면 언젠가 나는 태어나고 키워질 거니까

And it's such a waste to grow up lonely

그리고 외롭게 성장하는 것은 정말 낭비야


I still have dreams, they're not the same

난 아직 꿈이 있어, 그 꿈들은 같지 않아

They don't fly as high as they used to

그 꿈들이 그래왔던 것 처럼 높게 날지않아

I saw my friend, he's in my head

난 나의 친구를 봤어, 그는 내 머릿속에 있어

And he said, "You don't remember me, do you?"

그리고 가는 말했어, "넌 내가 기억나지 않지? 그렇지?"라고


And all at once it gets hard to take

그리고 갑자기 받아들이기 힘들어

It gets hard to fake what I won't be

내가 되기 싫어하는 사람인 척하기 힘들어

Cause one of these days I'll be born and raised

왜냐하면 언젠가 나는 태어나고 키워질 거니까

And it's such a waste to grow up lonely

그리고 외롭게 성장하는 것은 정말 낭비야


I still got time, I still got faith

난 아직 시간이 있어, 난 아직 믿음이 있어

I call on both of my brothers

난 나의 형제 둘을 불러

I got a mom, I got a dad

난 엄마가 있어, 난 아빠가 있어

But they do not have each other

그러나 그들은 서로를 가지지 않아


So line on up, and take your place

그러니까 줄을 서, 그리고 너의 자리를 받아들여

And show your face to the morning

그리고 아침에게 너의 얼굴을 보여줘

Cause one of these days you'll be born and raised

왜냐하면 어느날 너는 태어나서 자라날 거니까

And it all comes on without warning

그리고 그 날은 경고없이 찾아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