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너는 나에게 - 피터팬 컴플렉스[듣기/가사/뮤직비디오/라이브]

by 영드림 2018. 4. 10.
반응형

너는 나에게

(피터팬 컴플렉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노래는 피터팬 컴플렉스너는 나에게 입니다.


친구가 지산 락 페스티발에 다녀와서 피터팬 컴플렉스한테 반했다며 노래방에서 이 노래를 불렀어요.


그 이후로 이 노래를 계속 듣게 됐네요.


저는 TV 락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탑밴드에서 피터팬 컴플렉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음색이 특이한 인디밴드라고 생각했습니다.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왜 밴드 이름을 피터팬 컴플렉스라고 했는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특히 락 발라드 중에 너는 나에게가 피터팬 컴플렉스와 잘 어울리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가사와 멜로디가 애절하고 느낌있는 사랑 노래네요


자 그럼 들어볼까요?



피터팬 컴플렉스 - 너는 나에게 뮤직비디오(mv)

피터팬 컴플렉스 - 너는 나에게 라이브(Live)

피터팬 컴플렉스 - 너는 나에게 어쿠스틱 버전



- 가 사 -


너는 나에게 하늘의 천사보다
흰 장미보다 더 아름다워
너는 나에게 보잘 것 없는 나에게
밝은 빛이 돼 항상 나를 비추네
나에게 넌 마음 속에 아름다운 노래가 되고
내게 나에게 기쁨이 되주네
눈물과 슬픔과 아픔은 모두 다 사라져 버려 나를 감싸네

너가 힘들어 지쳐 눈물이 날 때
네 곁에 있을게 작은 빛이 되줄게
너는 나에게 하늘의 천사보다
흰 장미보다 더 아름다워
너는 나에게 보잘 것 없는 나에게
말 하지마 날 바라봐 너를 느낄 수 있어
밝은 빛이 돼 항상 나를 비추네
알 수 있어 너의 마음을


아름다워.. 너는 나에게
아름다워.. 너는 나에게
아름다워.. 너는 나에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