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청주 오창 냉면 맛집 - 어쭈구리[리얼 후기]

by 영드림 2018. 8. 15.
반응형

< 어쭈구리 >

- 청주 오창 냉면 맛집 -

 

 

 

광복절날 청주 오창에서 냉면집을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바로 어쭈구리 고기냉면 집!!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구룡리 428-6

 

 

위치

 

 

 

전화번호

 

043-212-3177

 

 

차를 주차하고 건물 옆을 보니 위 사진과 같은 현수막이 있네요.

 

냉면, 국밥 맛집!!

 

 

가게 정문 모습입니다!

 

가게 이름이 재밌네요.ㅋㅋ 어쭈구리!!

 

숯불꼬기냉면온면 돼지국밥?

 

온면은 뭐죠.. ㅋ

 

 

메뉴가 보이네요!

 

저는 숯불꼬기 + 물냉과 숯불꼬기 + 회냉 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반반꼬기냉면을 먹을걸.. 왜 저걸 못봤을까요ㅠ

 

회냉이 땡겼었나 봅니다.ㅋㅋ

 

 

가게 내부 모습!

 

후광 때문에 잘 안보이네요ㅠ

 

점심에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기 앞에 기계가 있는데 그 기계를 사용해서 주문하셔야 되요~

 

 

드디어 음식 도착! 먼저 물냉면!

 

 

내가 먹은 회냉면!

 

 

저기 위에 보이시나요?

 

비빔드시다 매우시면 냉육수를 부어 물냉면으로 드세요!

 

저는 다먹고 봐서 그냥 국물 맛만 봤네요...

 

왜 그 생각을 못했지!ㅠ

 

 

숯불고기! 이게 좀 맛있더군요!

 

그냥 물냉면하고 회냉면은 그냥 다른집과 비슷한 느낌?

 

근데 고기는 확실히 숯불이라 맛있고 속을 좀 완화해주는 느낌이네요~

 

 

가게를 나와 날씨가 너무좋아서 사진한장 찍었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사진 화질이 안좋네요ㅋㅋ ㅠ..

 

덥거나 갈증나신 분들은 냉면드시기 괜찮은 집인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