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음성 돈까스 맛집(+ 냉면) - 민들레냉면N수제왕돈까스

by 영드림 2018. 11. 2.
반응형

음성 돈까쓰 맛집

민들레냉면N수제돈가스

 

음성에만 있는 돈까스 맛집!!

 

가게 이름이 참 기네요 ㅋㅋㅋ

 

그리고 돈가스인지.. 돈까스인지.. 돈까쓰인지.. 헷갈리네요ㅋㅋ 뭐죠??

 

돈가스가 맞는 말인가요?

 

 

아무튼!

 

음성에서 유명하고 정말 맛있는 돈까스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 홍보하는게 아니라 정말 맛있어서 포스팅합니다.

 

그럼 일단 메뉴판을 먼저 볼까요?

 

 

메뉴판 보니까 돈가스가 맞는 말이네요?ㅋㅋ

 

민들레 냉면! 찜닭! 우동! 만두! 돈가스!

 

여러가지 있네요!

 

저는 여기서 민들레 물 냉면, 30cm 특대 돈가스 그리고 치즈돈가스를 먹었습니다!

 

저는 음...

 

개인적으로 치즈돈가스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ㅋㅋ

 

 

치즈돈가스!!!

 

이 집은 소스가 특히 맛있더군요.

 

그리고 치즈가 풍부해서 치즈먹는 맛이 납니다ㅋㅋ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혼자 가서 혼밥했는데 욕심나서 냉면도 시켰네요...ㅋ

 

민들레 냉면은 무슨 맛인지?

 

 

다른 냉면이랑 약간 다른 느낌?

 

민들레가 들어가서 그런가...

 

아니면 제가 민들레가 들어갔다고 생각해서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건지...ㅋ

 

아무튼 냉면도 수준급입니다.ㅋㅋ

 

냉면 그릇이 완전 커요!

 

왕냉면이라고 해야되나요ㅋㅋ

 

씨워어어언합니다.

 

 

이 날은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겼어요ㅠ 지금 생각하니까 아깝네요ㅠ

 

 

이건 삼십센치 특대 돈가스!!

 

이건 다음날 또 혼자가서 먹은 특대 돈가스!!

 

실제로 보면 정말 크고 양도 정말 많습니다ㅋㅋ

 

하나만 시켜도 충분해요~

 

 

이건 식전에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국물이에요~

 

공짜!

 

가게에 들어가면 왼쪽에 셀프로 깍두기, 단무지, 국믈을 담을 수 있어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 내부 모습2!!

 

 

신반 벗고 들어 가는 곳!

 

 

정문!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위치, 주소와 전화번호를 알아봅시다!

 

 

주소!

충북 음성군 음성읍 수정로56번길 5-1

 

위치!

 

전화번호!

043-873-0287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