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잠실 초밥 맛집 - 스시랑랑[위치/메뉴/가격 등 사진 첨부]

by 영드림 2018. 8. 3.
반응형

- 스시랑랑 -

(잠실 초밥 맛집)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34 - 2층

 

 

- 위치 -

 

 

 

- 전화번호 -

 

02 - 2203 - 8588

 

 

- 영업시간 -

 

12:00 ~ 22:00

(14:30 ~ 17:00 준비시간)

 

 

- 메뉴 및 가격 -

 

 

이건 점심 메뉴인거 참고하시구요~

 

 

저는 좀 저녁 늦게 가서 위에 랑랑초밥과 VIP초밥을 시켜먹었습니다.

 

푸짐하게 나오더군요.

 

먹느라고 음식 사진 전부를 찍지 못했는데 냉모밀, 튀김 등등 메뉴에 표기된 대로 나왔습니다.

 

처음에 나오는 회무침이 정말 맛있더군요.ㅋㅋ 

 

 

다음에는 사시미를 먹어봐야겠네요!

 

 

술이 생각보다 비싸더군요!

 

 

- 가게 내부 모습 -

 

 

부부가 가게 운영을 하는 모습이었어요.

 

주방장님께서 뭔가 스시와 인생을 함께하신분 같았습니다.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았는데 깔끔했어요~

 

 

- 음식 -

 

 

처음에 계란찜과 구이가 나왔어요~

 

그다음 회무침도 나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

 

 

드디어 초밥!

 

위에가 VIP초밥이고 밑에가 랑랑초밥이에요!

 

전 역시 연어초밥이 제일 맛있더군요ㅋㅋ

 

그다음은.. 꽃등심초밥?

 

솔직히 VIP랑 랑랑이랑 큰 차이는 없었어요ㅋㅋ

 

초밥이 갑자기 땡기신다면 한번 오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회무침, 튀김, 냉모밀, 초밥, 생선구이 등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