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괴산 매운탕 거리 맛집 - 우리 매운탕 [유명 맛집]

by 영드림 2018. 7. 16.
반응형

- 괴산 유명한 매운탕 맛집 -

< 우리매운탕 >



우선


! 전화번호 !

043-834-0005


! 주소 !

충북 괴산군 괴산읍 괴강로느티울길 8-2 우리매운탕


! 위치 !

 

! 영업 시간 !

매일 06:00 - 21:00

! 정문 사진 !


처음 차를 주차하고 정문으로 가니 유명한 매운탕 맛집답게


충청북도 향토 음식 경연대회 대상 수상했다는 간판과 MBC가 써져있는 간판이 있네요!


괴산 매운탕 거리가 있는 것으로 보아 매운탕이 괴산 향토음식인가 봅니다.


입증이 된 것으로 보이니 설레었습니다.


얼마나 맛있을지!!



위 사진에 메뉴가 보이네요. 저는 회사 직원과 빠가사리 매운탕을 먹었습니다.


다음은 쏘가리 매운탕이나 잡어 매운탕을 꼭 먹어 보고 싶네요!!


저는 항상 매운탕을 먹을 때 횟집에 가서 먹었었는데요.


매운탕 전문집을 가서 매운탕 먼저 먹는건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기대가 됐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최신식은 아니고 약간 허름하면서 맛집 포스를 풍겨줍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와서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옆에 테이블에서 매운탕을 먹는데 냄새가 장난 아니였어요ㅠ



우선 반찬은 아주 간단하게


콩나물, 무말랭이, 김치, 시금치, 동치미 국물, 저린 무가 나오네요!



드디어 빠가사리 매운탕 등장!!


냄새도 냄새지만 맛이 정말 진했고 왜 수상을 받았는지 이해가 갔습니다.


다른 매운탕이랑은 약간 달랐습니다.


왜 어르신들이 먹을 때 시원하다고 하는지 느끼게 해주는 매운탕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괴산을 지나가시면 매운탕 거리에 들르셔서


우리매운탕 집 매운탕을 드셔 보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괴산 유명한 매운탕집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