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묵호 등대 카페 후기 [동해 바다 경치]

by 영드림 2018. 10. 7.
반응형

- 등대 카페 -

(바다가 보이는 카페)

 

 

이번 개천절 휴일날 외가댁으로 가는 길에 묵호동 등대카페를 들렀습니다.

 

오랜만에 바다를 보고싶기도 했고 등대카페가 유명한 명소라고 하네요!

 

또, 10분 거리에 묵호회센터가 있는데 오만원에 4명이서 회를 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ㅋㅋ

 

회를 한번에 세 점씩 집어서 먹어도 양이 줄지 않더군요..ㅋ

 

자 그럼 묵호 등대 카페를 보기 전에 간단한 정보부터 알아볼까요?

 

 

주소

강원 동해시 등대오름길 34-3

 

위치

전화번호

070 - 4419 - 6799

 

카페 가게에 들어가기전 정문에 이런 간판이 있습니다.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더군요ㅠ

 

바다 경치를 보면서 차 한잔 할 생각에 심장이 Bounce!!

 

 

캬~

 

 

가게 모습인데요.

 

실내보다는 외부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넓어요ㅋㅋ

 

자 그럼 메뉴를 볼까요?

 

 

전 오미자차 아이스!!

 

 

메뉴를 보시면 여러 음료와 디저트가 있습니다!

 

 

커피와 차~

 

 

저는 외부에서 먹었는데요!

 

위에 사진 보이시나요? 분위기 있는 곳에서 먹고 싶더군요.ㅋㅋ

 

날씨가 좀 추웠기도 했구요ㅠ

 

 

카페를 돌아다니면서 봤는데 정말 아기자기한 예술 작품들이 많았습니다.

 

 

구석구석 뒤져보면 카페가 매우 넓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ㅋㅋ

 

뭔가 조금씩 공간을 확장시킨 느낌?

 

 

오른쪽 컨테이너 같은 실내도 있어요!

 

저런 외부공간이 여기저기 널려있어요.

 

 

바다 경치가 정말 아름답네요!

 

 

아래로 내려다본 풍경인데요.

 

지붕 색이 알록달록한게 정말 이쁘죠?

 

 

저 멀리 또 다른 카페 공간이 보이네요ㅋㅋ

 

 

흔들의자도 있고~

 

 

나무들도 있고~

 

 

여기 저기 돌아다니면서 제가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ㅋㅋ

 

그럴 수 밖에 없었어요ㅠ

 

가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좋고 뭔지 모를 감동을 받을 겁니다.

 

 

저 멀리 배도 보이네요~

 

 

왼쪽 밑에 화장실이 보이네요!

 

 

뭔가 엔틱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의자들이 정말 이쁘네요ㅋㅋ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좀 흐리네요ㅠ

 

하지만 나름 분위기 있었습니다.ㅋㅋ

 

 

이런 공간도 있네요!

 

 

오붓한 분위기를 원하시면 여기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풍경 정말 깔끔하네요!

 

 

저런 차 모형도 있어서 애들도 놀기 좋겠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카페자체가 살짝 미로 느낌도 있어서 애들이 신나할 것 같았습니다.

 

 

꽃도 있고~

 

카페가 생각보다 넓죠?

 

저런 파란 의자 있는 곳은 다 이 카페가 운영하는 거에요ㅋㅋ

 

위로 올려다 보니 묵호 등대가 보이네요ㅋㅋ

 

묵호 등대지기는 참 좋겠네요.

 

앞에 이런 카페도 있고ㅋㅋ

 

 

와우!

 

여러분들이 묵호항을 올 실 일이 있으시면 꼭 이 등대카페를 들려봤으면 좋겠네요.

 

여태까지 가본 카페들 중 정말 색다르고 베스트 3위안에 드는 것 같습니다.

 

특히 동해 바다를 경치로 커피한잔을 할 수 있다는게 매력인 것 같네요.

 

날씨 좋을 때 가족이나 커플끼리 와서 분위기 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데이트코스로는 회를 먹고 등대카페에 있다가 묵호 출렁다리를 한번 건너보시면 딱입니다.

 

등대 카페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