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신안 퍼플섬 맛집] 진번칼국수 후기 (Feat.보라색 칼국수)

by 영드림 2022. 7. 23.
반응형

< 신안 맛집 >

 - 퍼플섬 진번칼국수 -

 

퍼플섬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진번칼국수!

 

관광겸 퍼플섬에 왔다가 칼국수 맛집이 있다길래 들려봤네요!

 

퍼플섬 맛집답게 건물이 보라색입니다~

반응형

 

가게 내부는 보라색이 아니더군요ㅎㅎ

 

거리가 멀어서 사람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가게 내부에서 바라 본 가게 외부 모습!

 

유리 넘어로 퍼플섬이 보이네요~

 

경치가 좋았습니다.

 

 

메인 요리가 등장하기 전에 반찬이 나왔는데

 

보라색 반찬이 나오더군요!

 

비트맛이 나는 무? 비트 국물에 절인 무?

 

무였는지 비트였는지 조금 헷갈렸어요ㅋㅋ

 

사실 지금도 비트인지 무인지 잘 모르겠네요!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바지락칼국수를 시켰는데 육회비빔밥도 먹을걸 그랬어요ㅠ

 

지금 메뉴를 보니까 조금 땡기네요.

 

옆 테이블은 팥칼국수를 먹었는데 저는 퍼플섬 답게 보라색 면이 나온다는 바지락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낙지탕탕이는 목포시에서 먹기로 했습니닷!

 

드디어 메인 음식 바지락칼국수 등장!

 

보라색 면이 보이시나요? 하하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면도 쫄깃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크으...!

 

퍼플섬오셔서 칼국수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드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진번칼국수에서 진번이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맛있었네요! 다음에 또 오게되면 다른 것도 먹어봐야지~

 

 

칼국수를 맛있게 먹고 퍼플섬 경치를 구경하며 소화하는 중~

 

입장료를 내고 퍼플섬을 자세히 관광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입장하지는 못했네요ㅠ

 

 

그래도 이렇게나마 신안 퍼플교와 퍼플섬을 만나게 되어 기쁘고 만족했습니다!

 

신안 퍼플섬 맛집 진번칼국수의 주소, 위치,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맛점하세요~

 

주소 : 전남 신안군 안좌면 소곡두리길 319

위치 :

 

전화번호 : 061-275-6089

(이전글)

음성 돈까스 맛집(+ 냉면) - 민들레냉면N수제왕돈까스

 

음성 돈까스 맛집(+ 냉면) - 민들레냉면N수제왕돈까스

음성 돈까쓰 맛집 민들레냉면N수제왕돈가스 음성에만 있는 돈까스 맛집!! 가게 이름이 참 기네요 ㅋㅋㅋ 그리고 돈가스인지.. 돈까스인지.. 돈까쓰인지.. 헷갈리네요ㅋㅋ 뭐죠?? 돈가스가 맞는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