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목포 굴보쌈 로컬 맛집 - 금자이모네포차 솔직 후기! (Feat.홍어 삼합)

by 영드림 2022. 12. 1.
반응형

- 목포 토박이가 추천하는 로컬 맛집 -

굴보쌈 전문점


회사 출장으로 목포에 왔습니다!

 

직원 중에 목포 토박이가 있는데 그분의 로컬 맛집 추천으로 아주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있습니다!

 

관광 차원에서 유명한 맛집도 좋지만 목포 주민의 숨겨진 로컬 맛집 추천은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숨겨진 전통 맛집 중에서 오늘은 목포 굴보쌈 맛집을 소개해들려고 합니다!

 

저는 목포가 해안가에 위치해서 해산물만 맛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저의 착각이었네요...

 

그냥 맛의 도시 목포답게 거의 모든 음식이 맛있습니다.

 

저어기 멀리 목포에서 숨겨진 보쌈 맛집이 보이네요!

 

삼학도와 가까운 목포 구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자이모네포차 간판이 보이네요!

 

목포 토박이 주민인 직원이 7년 만에 왔다고 합니다ㅋㅋ

 

내부 인테리어와 맛이 그대로일까요?

가게 앞에 절임배추 박스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굴보쌈 맛집다운 포스가 느껴지더군요...

 

배추에 김치랑 보쌈이랑 굴을 싸먹는 상상을 하니 입에 침이 또 고이네요ㅠ

 

우선 목포 직원이 말하기를 내부 인테리어가 7년 전과 그대로라고 합니다!

 

벽에 다양한 명함들이 붙여져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오래된 맛집이라는 게 바로 느껴졌습니다.

 

참고로 저녁 7시즘되니까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꽉 차더군요!

 

가게 내부로 더 깊숙이 들어가면 이렇게 좌식으로 먹는 공간도 있습니다!

 

자리의 번호가 화투 모양으로 되어있네요ㅋㅋ

 

저희는 의자에 앉아서 먹는 자리를 선택했습니다!

금자이모네포차 메뉴판!

 

가격도 물가가 많이 올랐지만 7년 전과 비교했을 때 그렇게 큰 변동은 없다고 하네요ㅋㅋ

 

굴보쌈뿐만 아니라 목포답게 홍어삼합도 보입니다!

 

저희는 우선 굴보쌈 맛집이니 굴보쌈을 주문하고 홍어를 추가해서 삼합으로도 먹었답니다~^^

 

메인 메뉴 나오기 전 기본 반찬!

 

보쌈집답게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

 

드디어 굴보쌈 메인메뉴 등장!

 

정말 하나하나가 맛있었습니다ㅠ

 

목포라 그런지 굴이 일단 너무 신선하고 맛있었어요ㅠ

 

양배추랑 보쌈이랑 김치는 말할 것도 없구요ㅠ

 

역시 목포 토박이 주민이 추천하는 로컬 맛집의 맛은 역시 다르네요.

 

토박이 직원이 말하기를 맛도 그대로라고 하네요ㅋㅋ

 

 앗!

 

홍어는 정신없이 먹다가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ㅠ

 

홍어랑 같이 먹는 보쌈도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로컬 굴보쌈 맛집!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목포에서 해산물도 해산물이지만 육고기도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다음에 가볼 또 다른 목포 맛집 덕분에 설레네요!

 

다음에 또 봬요!


굴보쌈 금자이모네포차 위치

 

주소 : 전남 목포시 자유로 54

 

영업시간 : 매일 14:00 ~ 새벽 02:00

 

전화번호 : 061-245-2179

 

(이전글)

[청계산 백숙 맛집] 진주 주말 농장에서 먹은 토종닭&청둥오리 (feat.솔직 후기)

 

[청계산 백숙 맛집] 진주 주말 농장에서 먹은 토종닭&청둥오리 (feat.솔직 후기)

- 청계 진주 주말 농장 - 청계산 백숙 맛집 친구의 추천으로 찾아간 청계산 백숙 맛집 '청계 진주 주말 농장' 산길을 조금 오르니 노란 간판이 보입니다. 노란 간판을 지나 오른쪽으로 가면 또 다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