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맛집술집

[청계산 백숙 맛집] 진주 주말 농장에서 먹은 토종닭&청둥오리 (feat.솔직 후기)

by 영드림 2022. 8. 27.
반응형

- 청계 진주 주말 농장 -

청계산 백숙 맛집

 

친구의 추천으로 찾아간 청계산 백숙 맛집 '청계 진주 주말 농장'

산길을 조금 오르니 노란 간판이 보입니다.

 

노란 간판을 지나 오른쪽으로 가면 또 다른 길이 있네요.

 

인형을 잡고 있는 허수아비가 있습니다.

밤에는 약간 무서울 것 같아요;;

 

드디어 입구 도착!

입구가 입구 같지 않아서 조금 놀랬어요.

 

생각보다 조금 허름한 느낌?

 

근데 또 거기서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더군요.

 

생각보다 깊은 곳에 숨어있는 백숙 맛집...

뭔가 기대감이 상승하더군요!

반응형

두근두근 테이블로 가는 길에 항아리가 있네요.

요리 고수의 향이 납니다...

 

드디어 보이는 가게 내부!

제가 딱 원하는 계곡에서 먹는 백숙 느낌!

 

실제로 계곡이 있어서 물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갑자기 필받아서 물놀이도 했는데 이따 잠깐 계곡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파라솔도 있고~

자연에서 백숙을 즐기기에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음식을 먹기 전부터 분위기에서 합격!

 

바로 그냥 막걸리가 생각나버렸네요.

 

여긴 제가 자리 잡은 테이블~

하루 전에 예약을 해야 맛있는 백숙을 먹을 수 있어요!

 

가니까 딱 준비가 되어있더군요.

 

두근두근...!

 

백숙 공개!

푸짐한 파와 푸욱 끓여 나온 토종닭 백숙!

 

백숙이 나오고 감탄사를 안할수가 없었네요...

 

토종닭 백숙 풀샷!

저기 반찬들도 정말 맛있습니다.

 

자연의 맛!

 

막걸리는 정말 안 마시려야 안 마실 수가 없었습니다.

지평 막걸리 시켜서 시원하게 들이켰네요.

 

영롱하군요...

산에서 백숙과 막걸리는 정말 환상의 조합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대망의 청둥오리!

가게 주인님께서 말씀하시기를 16가지 약재를 넣고 일주일을 삶았다고 하네요.

 

국물을 먹을 때마다 건강해지는 걸 느꼈습니다.

 

국을 먹을 때마다 술이 깨는 느낌이랄까?

 

첫입 먹으면 크으으...가 저절로 나올 겁니다.

 

살면서 청둥오리를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돈 받고 맛집 블로그 글 쓰는 것도 아닌데 제가 너무 칭찬을 많이 하는 거 같네요ㅋㅋ

 

그만큼 정말 맛있고 좋아서 추천하고 싶네요!

 

자연 분위기에서 술과 함께 백숙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은 여기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도 맛있고 분위기도 맛있고~

청둥오리 닭다리 샷!

저는 이때부터 소주로 갈아탔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는 청둥오리보다 토종닭이 맛있었는데

 

같이 먹은 친구는 청둥오리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소주의 시원함을 유지하라고 대야에 차가운 물을 담아서 주시더군요.

센스 보소...

 

서울에서 이런 시골 느낌의 백숙을 먹을 수 있다는 게 행운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건 사장님께서 남은 백숙으로 초무침을 해주셨어요!

완전 별미ㅠ 사장님 감사합니다ㅠ

 

사장님이 저희를 좋게 봐주셨는지 서비스로 닭날개 요리를 해서 주셨습니다!

또 다른 별미였네요!

 

얼음에 콜라ㅠ

행복...ㅠ

 

마무리 음식으로 죽을 주셨는데

깔끔하고 좋았네요...

 

저희가 너무 덥다고 하니까

사장님께서 등목을 해주셨습니다. 하하

 

오랜만에 느끼는 추억이었네요.

가게 앞에 아까 말씀드린 계곡이 있습니다!

더운 여름 날씨에 들어가니 더위가 싹 날아가더군요.

 

조금 충동적으로 입수해버렸네요. 하하

 

오랜만에 느끼는 물놀이!

 

가게에서 찍은 외부 풍경... 좋다...

서울에서 이런 휴양지 느낌으로 속세에서 벗어나 술과 백숙을 먹고 물놀이도 할 수 있다니...

 

진정한 한량인이 되었다!

 

청산에 살어리낫다~

 

진주 주말 농장 메뉴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청둥오리, 옻오리 백숙은 65,000원이고

 

토종닭 옻닭 백숙과 닭도리탕은 55,000원입니다~

 

다음에는 닭도리탕도 먹어봐야지...

 

아 잔치국수도 먹어볼걸ㅠ

 

다음에 가족들이랑 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네요!

 

이상 청계산 백숙 맛집 후기였습니다~ 제대로 즐기다 갑니다~


참고로 사장님이 전화번호를 바꿨다고 합니다!

 

청계 진주 주말 농장 최신 전화번호 : 010-5345-2670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원지동 539번지

주차장 있습니다~

 

위치 :

(이전글)

[신안 퍼플섬 맛집] 진번칼국수 후기 (Feat.보라색 칼국수)

 

[신안 퍼플섬 맛집] 진번칼국수 후기 (Feat.보라색 칼국수)

< 신안 맛집 >  - 퍼플섬 진번칼국수 - 퍼플섬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진번칼국수! 관광겸 퍼플섬에 왔다가 칼국수 맛집이 있다길래 들려봤네요! 퍼플섬 맛집답게 건물이 보라색입니다~ 가게 내

youngdrea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