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이루마 Kiss the rain(빗속의 키스) 듣기/악보/피아노 연습 영상

by 영드림 2019. 2. 16.
반응형

- 이루마 Kiss the Rain -





이번에는 처음으로 피아노 연주곡을 들려드릴려고해요!


요즘 피아노에 빠졌거든요...


그 중 이루마의 키스더뤠인!


또리딩띠링띠링띠링~


뭔가 슬프면서 옛 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멜로디라고 해야하나...


슬픈 피아노 연주곡이네요..


비가 내리고 마지막 이별 키스 느낌?ㅋㅋ


너무 좋네요.


그와중에 피아노 작곡만 잘하는게 아니라 외모도 준수하네요.


너무한거 아입미까?



모델하셔도 되겠네요ㅋㅋ



이루마씨께서는 옆모습 사진찍히는걸 무척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ㅋㅋ


ANYWAY


뭔가 드라마에서나 TV에서 OST로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CF에서 들은거 같기도 하고ㅋㅋ


뭔가 일본스러운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곡인것 같습니다.


그럼 들어볼까요??


이루마(Yiruma) - Kiss the rain 듣기

이루마(Yiruma) - Kiss the rain 라이브(Live)

이루마(Yiruma) - Kiss the rain 피아노 연습 동영상



너무 옆모습만 보면 좀 그러니까 앞모습도 짜잔~



이건 이루마씨가 작곡한 명곡들 모음인데요. 그냥 틀어놓고 할일 하시기 딱 좋은것 같아서 올렸어요ㅋㅋ

요즘 이거 틀고 블로그 작성합니다ㅋㅋ 지금도 틀고있네요!

악보는 이 싸이트 들어가시면 되요~


(이전글)


2019/01/27 - [예술/음악] - Photograph(Nickelback 니켈백 -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