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뷰렛 거짓말 - 듣기/가사/뮤직비디오/라이브

by 영드림 2019. 3. 5.
반응형

- 거짓말 -

(뷰렛)



안녕하세요!


영드림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곡은 한국 여성 밴드인 "뷰렛"의 "거짓말"입니다!


오랜만에 한국 노래를 올리네요ㅋㅋ


가사는 좀 슬픈데 노래는 신나네요!


그래서 노래가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ㅋㅋㅋ


노래 후반에서 "널 잊겠어!"를 외치는데 "널 잊"이때 잠깐 끊어질때가 뭔가 중독이네요...


나만 그러나...ㅋ



뷰렛 여성 보컬의 이름은 문혜원이네요.


위 사진은 문혜원씨 쌩얼인듯하네요?


ANYWAY


노래가 시원시원하고 듣기도 좋아서 버스킹할때 이 노래를 부르기로 결심했습니다!


요즘 버스킹 연습을 하고있는데 재밌네요ㅋㅋ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노래 가사와 함께 뷰렛의 "거짓말"을 들어볼까요?


뷰렛 - 거짓말 듣기

온스테이지 뷰렛 거짓말 듣기

뷰렛 라이브 거짓말 듣기

뷰렛 라이브 거짓말 듣기2

-가사-

눈을 뜨자마자 널 생각했어
오늘부턴 볼 수 없는데
어제처럼 햇살은 또 눈이 부셔 눈물이 나
잊어야 하는데

듣고 싶어 내가 처음 반했던 그 목소리
보고 싶어 다시 한 번 너의 그 눈빛
시간은 자꾸만 흐르고 눈물도 자꾸 흘렀지
그대로 널 안은채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널 잊겠어 말은 했지만
가슴 아파 다 거짓말이야
먼 훗날에 널 잊은듯해도
거짓말야 다 거짓말이야
잊어야 하는데

난 언제나 매일같은 꿈을 꾸곤 했지
네가 언젠간 내곁에서 멀리 떠나는
꿈은 항상 반대라도 이렇게 난 널 떠나네
이젠 만질 수 없는 널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널 잊겠어 말은 했지만
가슴 아파 다 거짓말이야
먼 훗날에 널 잊은듯해도
거짓말야 다 거짓말이야
잊어야 하는데 잊어야 하는데
잊어야 하는데 잊어야 해

널 잊겠어 말은 했지만
가슴 아파 다 거짓말이야
먼 훗날에 너를 만나서
다시 한 번 사랑할 수 있을까

잊어야 하는데



뮤직비디오는 없는듯요...ㅠ


만들면 참 좋았을텐데ㅋㅠ


그럼 다음에 더 좋은 노래로 찾아뵐게요!


안녕!



(이전글)


2019/02/24 - [예술/음악] - 앨리슨 크라우스(Alison krauss) -Let me touch you for awhile 듣기/가사/해석/뮤직비디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