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어메이징 그레이스(Amazing Grace) - 듣기/가사/해석

by 영드림 2019. 3. 10.
반응형

- Amazing Grace -

(어메이징그레이스)



오늘은 교회스런 노래를 들려 드릴려고 합니다!


전 무교지만... 이 노래를 올리는 이유는 노래가 너무좋아서요ㅠ


아일랜드 밴드 "U2"의 라이브 버전 "Where the streets have no name" 라이브 버전을 듣다가


U2의 보컬 보노가 "Amazing Grace"를 부르는 동영상을 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보노가 어메이징그레이스를 1분정도 불렀는데 너무 아쉬워서 원곡을 찾아봤어요ㅋㅋ


알고보니 찬송가더군요ㅋㅋㅋ


가엾은 자를 살리신!


종교노래는 웅장함이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그럼 이제 들어볼까요? 여러가지 버전을 준비했습니다!


Amazing Grace 편곡중 최고의 버전이라고 합니다.

Amazing Grace 뮤지컬 버전

Amazing Grace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전! 화음이 너무 좋네요!
참고로 가사는 조금 다르답니다ㅠ


- 가사 -


Amazing grace, how sweet the sound That saved a wretch like me.

놀라운 은총, 나같은 가엾은 자를 살린 그 소리가 얼마나 감미로운가

I once was lost, but now I'm found. Was blind, but now I see.

나는 한때 방황했지만, 지금은 내 자신을 찾았다. 한때 눈이 멀었지만 지금은 보이네


T'was grace that taught My heart to fear and grace my fears relieved

내 마음이 무서움을 알게한건 은총이었고 은총이 내 두려움을 덜었네

How precious did that grace appear. The hour I first believed

그 은총이 내게 나타난건 얼마나 귀중한가. 내가 처음 믿기 시작한 그 시간


Through many dangers toils and snares, we have already come.

수많은 위험, 고생과 유혹을 뚫고 우리는 와있네

T'was grace that brought us safe thus far

지금까지 우리를 안전하게 이끈것도 은총이였고

And grace will lead us home

그 은혜가 우리를 고향으로 인도할 것이네


When we've been there ten thousand years

우리가 거기에 만년동안 있을때

Bright shining as the sun,

저 태양처럼 밝게 빛나는,

We've no less days to sing God's praise

우리는 주를 찬양할 날들이 얼마없네

Than when we first begun.

그리하여 우리는 처음 시작한다


Amazing grace, how sweet the sound That saved a wretch like me.

놀라운 은총, 나같은 비열한 자를 살린 그 소리가 얼마나 감미로운가

I once was lost, but now I'm found.

나는 한때 방황했었지만 지금은 아니네.

Was blind, but now I see

한때 눈 멀었지만 지금은 보이네




(이전글)


2019/03/05 - [예술/음악] - 뷰렛 거짓말 - 듣기/가사/뮤직비디오/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