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음악

Stevie Wonder(스티비 원더) - Isn't she lovely 듣기/가사/해석

by 영드림 2016. 5. 22.
반응형

 

- Isn't she lovely -

 

 

어제 제2롯데월드몰에 있는 하드락(Hard Rock)카페에 갔는데

 

8시 30분 공연에 어떤 밴드가 스티비 원더(Stevie Wonder)의 'Isn't she lovely'를 불렀습니다.

 

그때 이 노래를 들었을때 뭔가 스티비원더만의 느낌그루브를 느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이 노래를 듣게 됬는데 역시 원곡이 정말 좋네요.

 

그 외에 다른 가수의 것들도 들어봤는데 나쁘지 않네요ㅋㅋ

 

하지만 시티비원더는 못 따라오는것 같습니다.^^

 

이 노래는 자기 딸을 위해서 만들었는데

 

딸이 보이지 않는 가수가 딸이 아름답다고 말하는 이 노래는 정말 아름다우면서 슬픈노래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시티비원더는 딸을 잠깐이라도 보고싶어서 10%성공 확률의 눈 수술을 받았지만 90%의 확률에 의해 실패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술이 끝나고 스티비원더는 딸의 모습을 봤다고 딸에게 말했지만

 

딸은 이미 수술실패 소식을 들은 상태였다는 말도 있네요...

 

정말 슬프네요...

 

스티비원더는 태어나고 세상에 걸음마를 때기전에 시력을 잃었습니다.

 

하지만 그대신 천부적인 음악적 재능을 가지고 자라왔죠.

 

그리고 모든사람들에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정말 세상에 감사한 분이고 존경해야 하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녹음된 Isn't she lovely!!

 

 

라이브 Isn't she lovely(Live)!!

 

 

 

혁오의 Isn't she lovely!!

 

 

누군지 모르겠지만 잘부르는 Isn't she lovely!!

 

 

기타 연주만 있는 Isn't she lovely(Cover)!!

 

노래가 좋으니까 다 듣기좋네요~~

 

 

- 가 사 -

 

​Isn't she lovely
사랑스럽지 않나요?
Isn't she wonderful
아름답지 않나요?
Isn't she precious
소중하지 않은가요?
Less than one minute old
태어난지 1분도 안됬어요

I never thought through love we'd be
난 상상도 못했어요 우리의 사랑을 통해
Making one as lovely as she
우리가 이렇게 사랑스러운 아이를 탄생시킬 줄은
But isn't she lovely made from love
사랑으로 태어난 아이가 정말 사랑스럽지 않은가요?

​Isn't she pretty
이쁘지 않은가요?
Truly the angel's best
정말 천사의 걸작이네요
Boy, I'm so happy
너무 행복해요

We have been heaven blessed
우린 천국의 축복을 받았아요
I can't believe what God has done
신께서 하신 일이 믿기지 않아요
Through us he's given life to one
우리를 통해 하나의 생명을 주셨어요
But isn't she lovely made from love
사랑으로 태어난 아이가 아름답지 않나요?

​Isn't she lovely
사랑스럽지 않은가요?
Life and love are the same
생명과 사랑은 같아요
Life is Aisha
삶은 Aisha에요
The meaning of her name
그녀의 이름이에요
Londie, it could have not been done
Londie,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거에요
Without you who conceived the one
한 아이를 가진 당신이 아니였다면
That's so very lovely made from love
사랑으로 만들어진.. 무척 아름답네요

 

 

 

옆에는 시티비 원더 딸 Aisha의 모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