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인생/인생정보

차 기스 제거용 컴파운드 비교 후기!!(Feat.맥과이어 얼티메이트 / 불스원 / 카닥)

by 영드림 2019. 10. 20.
반응형

- 자동차 기스제거 -

(차 컴파운드 비교!! + 락카)




후우... 여러분...


비오는 날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데 앞 차가 갑자기 급정지하는 바람에ㅠㅠ


위 사진처럼 검은색 차에 기스가 났습니다! 스크래치!! 스트레스!!


으아!!!!!!!!!!!!!!!


확실히 비오는 날은 안전 거리를 넓게 유지해서 운전해야 겠더라구요...ㅠ


후회되면서 열받기도 하고!


ANYWAY


이미 사건은 일어났으니! 기스를 지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왕 이렇게 된 거 이참에 한 번 기스를 제대로 제거해보겠다는 의지가 생기더군요!!


그래서 영상도 찍고 사진도 몇 장 찍어봤네요ㅋㅋ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자!! 야심차게 준비했습니다ㅎㅎ


칭찬해주세요!



우선 제가 비교할 자동차 기스제거 제품들은!!


맥과이어스 얼티메이트 컴파운드!! 불스원 컴파운드!! 카닥!! 락카!! 이렇게 네가지입니다!


위 사진에서 검은색 통 컴파운드가 얼티메이트고 그 위에가 불스원!


그리고 그 옆 노란색 KADDAK이라고 써져 있는 기스제거 제품이 카닥이에요~


컴파운드 사용방법이나 차 기스 없애는법은 아래에 또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영상을 참고하시면 기스가 제거되는 과정과 컴파운드 비교를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을거에요!



각 차 기스 제거 방법과 컴파운드 마다 기스 제거에 좀 차이가 있다는걸 느끼셨나요?


전문가처럼 영상을 만들지 못 한 점 이해해주세용ㅠ


영상을 보기 싫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돼요!




1. 맥과이어스 얼티메이트 컴파운드


인터넷에 좋은 컴파운드를 찾다가 알게된 컴파운드인데요!


다른 컴파운드와 비교해보면 이 제품이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사은품으로 닦을 때 쓰는 원형 타월까지 받아서 기분이 좋았네요ㅋㅋ


하지만 역시 정말 굵은 기스는 제거하지 못하더군요...


컴파운드의 한계라고 봐야죠...ㅠ


도장이 아예 벗겨진건 안되나봐요ㅋㅋ


2. 불스원 컴파운드(굵은 흠집/미세 흠집)


개인적으로 불스원 컴파운드는 얼티메이트 컴파운드보다 기스가 잘 제거되지 않는 느낌!!


그리고 미세 기스랑 굵은 기스랑 나눠놔서... 괜히 사람 고민하게 만드는 거 같기도하고ㅋㅋ


그래서 뭔가 심리적으로 사용하기 불편하더군요!!


하지만 장점은 마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파란색 타월도 서비스로 준다는 점!!




3. 카닥 KADDAK


이게 좀 대박이에요!


원래 처음에는 위에 2개 컴파운드만 구입하고 끝내려고 했는데


그냥 타월만으로도 차 기스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알아봤더니


위 사진에 있는 카닥이라는 제품이 있더군요!!


그래서 바로 구입!!


저 노란색 봉투안에 주황색 타월과 파란색 장갑 그리고 차량 기스 제거용 걸레가 있더군요!


사용 방법은 밑에 사진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자동차 기스제거하는데는 이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우선 컴파운드를 타월에 짜면서 기스를 지워야하는 수고를 덜어주고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위생도 신경썼다는게 느껴졌고~


무슨 마치 제가 돈 받고 카닥을 홍보하는 것 같이 극찬을 하면서 말하네요ㅋㅋ


근데 진짜에요ㅋㅋ


그와중에 진짜 차 기스제거법 중 최고는


영상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카닥에다가 얼티메이트 컴파운드를 발라서 쓰면 정말 최고더군요!!


이건 꼭 알아 두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마지막 대망의 락카...!ㅋㅋ


4. 락카


이건 차 기스 제거용 락카도 아니고 차 기스제거제도 아닌 그냥 일반 검은색 락카인데요.


검은차 기스를 제거해야 되다보니 강한 한 방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구입했습니다ㅋㅋ


근데 이게 신의 한 수가 될지는 정말 몰랐습니다ㅋㅋ


컴파운드의 한계를 커버해 주더군요ㅋㅋ 물론 임시방편이지만...


비가 오거나 새차를 하면 다시 지워지겠죠ㅠ


하지만 종종 또 뿌려주면 되니까!!....ㅠㅋㅋ


솔직히 예전부터 그냥 락카를 뿌리면 어떨까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이 기회에 궁금증을 해결했네요ㅋㅋ





자!! 이게 제가 4가지 제품을 비교해가면서 사용해본 결과물입니다!


어때요? 맨 위에 있는 사진과 비교해봤을 때


비포(Before) 애프터(After)가 확실히 차이가 나죠!?


뿌듯ㅠㅠ


도장비 아꼈다!! 물론 저의 노동비까지하면 그게 그 돈일 수도 있지만...ㅋ


구입한 제품은 두고두고 잘 써야겠군요ㅋㅋ


아! 그전에 안전운전해서 사고 안나는게 급선무!!


여러분들 안전운전하시고 저처럼 고생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ㅠ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그럼 안녕!





(이전글)


2019/05/26 - [청년인생/인생정보] - 개인 음악방송용 장비 구입 후기!!(Feat.뮤지션BJ 모바일 장비)


반응형

댓글